티스토리 뷰

아이랜드 박성훈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피겨선수 박성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랜드'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 아이랜드 최조회로 최종 7인을 뽑는다고 하네요. 박성훈은 아이돌 그룹 '엔하이픈' 멤버가 될 수 있을 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랜드 박성훈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앳된 과거사진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아이랜드 박성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성훈, 국적 한국, 2002년 12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7살이네요. 키 178cm,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해오름 초등학교, 한별 중학교, 판곡 고등학교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연습생 기간은 2년 1개월로 소속사, 몸무게, 고향 정보는 없습니다. 공개가 되면 발로 알려드릴게요.

 

박성훈 직업 아이돌 가수 연습생으로 대한민국 피겨 스케이팅 선수 출신이라고 합니다. 피겨 스케이팅 선수 시절에는 잘생긴 이목구비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지금도 훈훈한 비주얼로 아이랜드 프로듀서와 연습생이 인정하는 미남이라고 합니다. 과거 국내대회 2014 종합선수권 주니어 부문에서 은메달 수상을 했으며 국제대회 아시아 트로피 주니어 부문에서는 2년 연속 은메달 수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주니어 그랑프리 시리즈 참가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아이랜드 박성훈은 과거 발레, 현대 무용을 배워 유연한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힘있는 댄스 동작을 자랑하고 있으며 아크로바틱 댄스도 소화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이랜드'에서도 댄스 총대 유닛 멤버로 뽑혔으며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보컬로는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진성과 가성 사이의 미성의 목소리라고 합니다. 아이랜드에서 실력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아이랜드 박성훈의 과거 어렀을 때 사진을 보니 미소년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하얀 피부, 깊은 눈매, 높은 코, 도톰한 입술, 날렵한 턱선과 얼굴에 매력점도 있습니다. 매력포인트는 상큼한 눈웃음인 것 같네요. '아이랜드'에서도 가장 잘생긴 지원자로 10명 중 7명에게 뽑혔으며 아이랜더들이 뽑은 비주얼 1위에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 긴 팔 다리로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운동선수 출신답게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아이랜드 박성훈의 실제 성격은 대단한 노력파이며 성실하고 열정적인 승부욕을 가졌다고 합니다. 자신은 내성적이라고 하지만 보여지는 모습은 장난기도 있고 애교도 있는 것 같습니다. 평소 잘 웃는 스타일로 친해지면 장난을 잘치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겁이 많아서 VR 게임을 하다가 많이 놀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성훈은 어린시절 심한 약시가 있어 오른쪽 눈이 잘 보이지 않았다고 하네요. 긴 치료를 하면서 소극적인 성격과 자신감이 부족해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7살에는 아이스하기, 9살에는 피겨 스케이팅을 했습니다.

 

아이랜드 박성훈은 17살부터 아이돌 연습생 활동과 피겨 스케이팅 선수 활동을 함께 했다고 합니다. 아이돌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된 계기는 방탄소년단 BTS 콘서트를 가게 되었는데 멋진 무대를 보고 멋진 사람이 되고 싶다고 생각해 아이돌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준비된 아이돌로 이번에 아이돌 그룹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앞으로고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할게요. 오늘은 아이랜드 박성훈의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