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곽시양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논란 결혼

배우 곽시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앨리스'에서 유민혁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극중 배우 김희선, 주원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곽시양의 프로필 정보 나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곽시양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곽명진, 국적 한국, 1987년 1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5cm, 혈액형 B형, 몸무게 72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3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단국대학교 환경토목학 중퇴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4년 영화 '야간비행'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곽시양 직업 가수 겸 배우로 과거에는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05년에는 예명 '한선우'로 활동을 했으며 연기자 활동을 하면서 예명 곽시양으로 활동했다고 하네요. 예명 곽시양 이름 뜻은 태양이 떠오르는 시간이라고 합니다. 2015년 엠넷 뮤직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에서 주인공 강세종 역을 맡았는데 그 당시 경쟁률 1000 대 1이었습니다. 이후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꽃미남 요리사 서준 역을 맡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5년에는 KBS 연기대상 일일극 남자 우수 연기상 수상도 했습니다.

 

곽시양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2015년 배우 '김소연'과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했습니다. 나이차이 7살 차이였지만 잘 어울리는 연상연하 가상 부부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9년 배우 '임지연'과 열애설 기사가 났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두 사람은 친한 동료 사이라고 하네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웃을때 매력적이고 현명한 여자라고 합니다.

 

곽시양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똘망똘망 눈매가 지금 그대로 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은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완벽한 피지컬로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훈훈한 비주얼로 중학교 시절 SM엔터테인먼트에 길거리 캐스팅을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몇 개월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야구를 좋아하고 야구 실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연예인 야구단 '천하무적 야구단' 소속이며 야구팀 '두산 베이스' 찐 팬이라고 했습니다.

 

곽시양이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보니 영화 출연작 야간비행, 로봇 소리, 방 안의 코끼리, 굿바이 싱글, 목격자,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기분 좋은 날, 칠전팔기 구해라, 오 나의 귀신님, 다 잘될 거야, 한번 더 해피엔딩, 마녀보감, 끝에서 두번째 사랑, 세가지색 판타지 반지의 여왕, 쌈 마이웨이, 시카고 타자기, 웰컴2라이프, 앨리스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 런닝맨, 정글의 법칙 인 수마트라섬, 로스트 타임, 언니들의 슬램덩크, 비정상회담, 라디오스타, 우결, 미소년 아일랜드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곽시양은 배우 그룹 '원오원' 멤버입니다. 멤버는 권도균, 송원석, 안효섭, 곽시양 이렇게 4명으로 데뷔 앨범은 2015년 싱글 앨범 '러브 유'라고 하네요. 원오원 멤버 모두 키 185cm가 넘는 장신이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우 '서강준'도 원오원 출신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곽시양의 나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