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크로닷 프로필 부모 근황 인스타

힙합 래퍼 마이크로닷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가수 산체스가 동생 마이크로닷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기사가 났습니다. 그리고 형 산체스는 매주 부모님 접견을 한다며 일상 셀카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마이크로닷의 프로필 정보 부모 근황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형 산체스 사진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마이크로닷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신재호, 국적 뉴질랜드, 1993년 11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제천시이며 키 174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큰 형, 둘째 형 산체스가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오클랜드 공과대학교 경영학 법학 학사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로 컬쳐띵크로 데뷔 시기는 2006년 올블랙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마이크로닷 직업 힙합 래퍼 가수로 한국계 뉴질랜드인이라고 합니다. 과거 가수 '도끼'와 '올블랙' 그룹으로 활동했으며 가수 '다이나믹 듀오' 피처링 활동도 했습니다. 2015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4'에 참가하여 탄탄한 랩 실력을 보여줬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마이크로TV'를 운영했으며 2015년에는 엠넷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2'에도 출연했습니다. 또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에서는 낚시광으로 뛰어난 낚시 실력을 보여줬으며 예능감도 보여줬다고 하네요. 하지만 부모님 사기 사건 논란이 되면서 방송 프로그램 하차, 음악 활동을 중단했다고 합니다.

 

마이크로닷 친행 산체스도 가수라고 합니다. 그래서 형 산체스의 프로필도 살펴봤습니다. 본명 신재민, 국적 뉴질랜드,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제천시이며 1986년 10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며 키 177cm, 몸무게 6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오클랜드대학교 법학 일본어학 휴학입니다. 그리고 소속 그룹 팬텀, 데뷔 시기는 2010년 싱글 앨범이며 종교는 개신교이라고 하네요. 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020년 4월 24일 2심에서 마이크로닷 아빠에게는 징역 3년, 엄마에게는 징역 1년 형이 선고되었습니다. 이후 마닷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으로 사과문을 발표했다고 하네요. 마이크로닷 부모님은 뉴질랜드 체류 중 사기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고 1990년 충북 제천에서 친인척, 지인들 14명으로부터 4억원을 빌진 후 뉴질랜드로 도주한 혐의가 있습니다. 2018년 4월 귀국 직후 경찰에 체포가 되었고 부모님은 현재 실형을 받고 복역 중이라고 하네요. 현재 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마이크로닷은 뉴질랜드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오클랜드 기술대학 경영학과 법학 전공을 했으며 뛰어난 영어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활발히 활동할 당시에는 국내 시사회에서 통역 겸 진행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뉴질랜드 살았을 때 1주일 4일은 낚시를 했으며 세미 프로 축구 선수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뉴질랜드 리그 풋볼 챔피언쉽에도 참가한 적이 있습니다. 또 취미는 운동이라고 하는데 방송에서 보면 운동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으며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마이크로닷이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을 살펴보니 언프리티 랩스타2, 힙합의 민족 시즌2, 정글의 법칙 인 와이드 뉴질랜드, 나만 따라와 도시어부, 모두의 연애, 친절한 기사단, 짠내투어, 나 혼자 산다, 라디오스타, 공복자들, 날보러와요 사심방송제작기, 방문교사, 맛있는 이야기 음담패설, 셀럽피디, 원나잇 푸드트립 언리미티드 등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천년째 연애중'에서는 특별 출연을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마닷, 형 산체스의 근황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