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민석 나이 열애설 과거얼굴

탤런트 김민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군대 제대 후 첫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식스센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샤크'에 남자 주인공이 되었다고 하네요. 영화 '샤크'는 동명의 웹툰 원작으로 한 남자의 성장을 그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민석의 프로필 정보 나이 열애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슈스케 출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탤런트 김민석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민석, 1990년 1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북구 금곡동이며 키 167cm, 몸무게 6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이며 소속사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2년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김민석 직업 탤런트로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3'에 출연자입니다. 2012년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서 서경종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김기범 역을 맡았으며 2016년 드라마 '닥터스'에서 최강수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안정적인 연기로 제53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신인연기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사진을 살펴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미소가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달라지지 않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멋진 복근, 근육질 몸매도 유지하고 있네요.

 

탤런트 김민석은 과거 데뷔 전에는 식당 주방보조로 일을 했고 일식 조리사 자격증도 취득했다고 합니다. 요리 자격정은 한식 조리사, 양식 조리사, 일식 조리사 이렇게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연기가 하고 싶었고 그래서 음식점 배달 알바, 퀵 택배 등을 하면서 단연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2011년 엠넷 프로그램 '슈퍼스타케이3'에 참가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지금까지 배우 활동을 하고 있네요. 그리고 2019년 배우 '박유나'와 '이주빈'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친한 동료 사이라고 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과거 한 예능 프로에서 트와이스 정연을 이상형으로 꼽았다고 합니다.

 

탤런트 김민석의 군대 만기 전역을 하루 앞둔 말년 휴가 중 서울 압구정 한 카페에서 몰카범을 잡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배우 겸 모델 '손민호'와 함께 한 여성의 다리를 불법으로 찍고 있던 범인을 잡았다고 하네요. 범인을 도망치지 못하게 제압하고 경찰을 불렀다고 합니다. 자신들은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한 것이며 현장을 목격한 분들은 모두 그렇게 했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알고보니 어린시절 별명이 '형사'였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도 날카로운 시선을 보내며 가짜 치킨집을 찾는다고 했습니다.

 

탤런트 김민석이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후유증, 하이스쿨 러브온, 후아유 학교2015, 상상고양이, 태양의 후예, 닥터스, 피고인, 청춘시대2, 이번 생은 처음이라, 뷰티 인사이드,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 등이 있으며 영화는 미옥, 광대들 풍문조작단, 퍼펙트맨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 디스 이즈 인피니트, 원나잇 푸드트립,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꽃놀이패 등이 나왔습니다. 그럼 앞으로고 광고, 화보 모델,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민석의 열애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