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근 대위 프로필 나이 결혼 키

1오늘의 정보1 2020. 9. 13. 18:42

이근 대위 프로필 나이 결혼 키

유튜버 이근 대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새사부라고 합니다. 특수부대 UDT 출신으로 '파이어맨즈 캐리'라는 전쟁 실전 상황에서 동료를 구하는 방법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이승기'를 한 팔로 들어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근대위의 프로필 나이 성형 결혼 부인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성형 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근 대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근, 국적 한국, 1984년 3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키 176cm이며 학력 사항은 존 F 케네디 가톨릭 하이스쿨, 버지니아군사대학 현대언어문학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부인이 있습니다. 군대 정보는 대한민국 해군 특수전전단 대위 전역이며 직책은 무사트 전무 이사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이근 대위 직업 군 경찰 컨설팅, 전 군인, 유튜버로 과거 한국에서 태어나 생후 1개월에 부모님과 함게 외국으로 갔다고 합니다. 3살 때는 미국으로 이민을 갔으며 직업 군인이 된 계기는 초등학교 시절에 인종차별을 당해 강한 사람이 되고 싶었고 네이비 씰에 대한 책을 읽고 감명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수영 선수 활동도 했고 대학교 시절에는 유명 수영선수 '마이클 펠프스'와 수영 경기도 했습니다. 이후 미국 시민권을 포기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대한민국 해군사관후보생 102기 입대를 하면서 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근 대위는 무사트 전무이사 활동을 했는데 지금은 자리를 내놓은 상태이라고 하네요. 무사는는 해군 특수전전단의 고유 근적 전술 등 생존 훈련을 민간인에게 제공하는 민간군사기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군대 시절 미국으로 돌아가라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처음 한국 군대에 입대를 했을 때 한국 군대에 적응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고 한국 장교가 되고 나서 선배들에게 미국으로 돌아가라는 말을 들었다고 했습니다.

 

군대 전역 후에는 2015년 세계전술대회 '어반쉴드'를 위한 국가대표팀 경찰특공대를 교육했습니다. 유명한 전술교관으로 다양한 특수전부대에서 고공강하 훈련을 교육했다고 하네요. 이근대위가 출연했던 프로그램은 두뇌게임 천재들의 전쟁, 세계견문록 ATLAS 서바이벌 어드벤터, 스페셜포스 얼티메이트 헬 위크, 퍼스트 맨 아웃,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장르만 코미디 등에 나왔습니다. 2018년에는 평창 동계올림픽 보안 코디네이션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 최초 설립한 안보전략 컨설팅 회사 'MUSAT' 전무 이사 근무를 했으며 지금은 유튜버 채널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에서 훈훈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0년 8월 1일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 '이근대위 ROKSEAL'을 개설했다고 하네요.

 

이근 대위의 과거 사진을 살펴보니 지금과 조금 다른 모습입니다. 쌍꺼풀 성형 의혹이 있다고 하며 지금은 더욱 멋진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남자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몸매, 근육질 복근, 넓은 어깨를 유지하고 있는데 군복입은 모습이 너무 멋지네요. 그리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특유의 교포 말투, 발언들과 어색한 한국어 등이 유행이 되고 패러디되었다고 합니다. 유행어는 '너 인성 문제있어?'라고 했습니다.

 

이근 대위는 먹튀 논란이 있는데 대한민국 해군으로 경력을 쌓았지만 해군에 기여하지 않고 제대를 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하지만 합법적으로 제대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하는데 논란이 돠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현재 아내, 자녀 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이근대위의 성형 결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