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계란 프로필 나이 가면 얼굴

1오늘의 정보1 2020. 9. 12. 23:26

김계란 프로필 나이 가면 얼굴

유튜버 김계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GOD 박준형, 가수 김종국, 개그맨 남창의와 함께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수 '김종국'이 '운동계 유재석'으로 극찬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계란의 프로필 정보 나이 가면 얼굴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유튜버 김계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예명 김계란, 성별 남자, 키 177cm, 몸무게 78kg이며 소속 피지컬갤러리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대한민국 해군 특수전전단 전역이라고 했습니다. 해군 UDT/SEAL 출신으로 혈액형, 고향, 학력, 본명, 나이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신상 정보를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나이는 80년대생으로 추측하고 있으며 헤드셋은 JBL E50BT를 사용하고 있네요.

 

김계란 직업 헬스 관련 유튜버로 김계란, 빡빡이 아저씨로 불리고 있습니다. 김계란이라는 예명이 생긴 계기는 대머리 마스크 가면, 선글라스, 흰 수염을 착용하고 진행을 하는데 두상, 머리 모양이 달걀같아서 생겼다고 하네요.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서 대머리 분장으로 주목을 받았고 활발히 활약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뛰어난 입담으로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미우새, 런닝맨 등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김계란은 뛰어난 운동 신경을 가졌지만 갑상샘 기능 항진증을 앓고 있다고 하네요. 요즘 건강악화로 건강을 위해 귀농을 한다고 했으며 가짜사나이2는 계속 준비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김계란은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 넓은 어깨를 자랑하고 있으며 실제 얼굴은 공개된 적은 없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실물 공개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인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 유무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김계란은 최근 현재 수입, 경제 상황을 밝혔습니다. 250만 유튜버지만 돈이 많이 없으며 차도 없고 오토바이를 탄다고 합니다. 집도 없어 월세 50만 원에 2명이 산다고 하네요. 경제 상황이 좋지 못한 이유는 책임져야 할 팀원들 수익과 콘텐츠 투자 비용이 있을 것이라 추측한다고 합니다. 가짜 사나이 1기 제작에는 4천만 원을 투자했다고 했습니다. 그밖에 재산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는 2020년 9월 13일 기준 구독자 수 약 271만명이며 총 조회 수 396,713,323회라고 합니다. 출연진은 김시ㄷ거PD, 문교훈 재활맨, 김계란으로 운동 에능 컨텐츠, 각종 체형교정, 재활 정보, 건강 운동 방법 등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피지컬갤러리의 최종목표는 아플때 생각하는 곳이 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대표하는 콘텐츠는 '가짜사나이'로 컨텐츠를 진행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고 약 1달 넘는 기간에 50만명이 증가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유튜버 김계란의 나이 가면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