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훈 프로필 나이 복근 과거얼굴

배우 김지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악의 꽃'에서 살인마 백희성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 이미지 변신을 하였고 사이코패스 캐릭터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지훈의 프로필 정보 나이 복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얼굴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지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지훈, 1981년 5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광진구이며 키 177cm, 몸무게 68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누나, 형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용마 초등학교, 구의 중학교, 건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 고등학교, 아주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심리학이며 소속사 빅픽처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2년 드라마 '러빙유'라고 하네요.

 

김지훈 직업 배우로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크라임씬2, 크라임씬3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매력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줬다고 하네요. 다양한 캐릭터를 많이 맡았는데 좋은 경험이었다고 합니다. 과거 SM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활동을 한 적이 있는데 SM 가수 뮤직비디오 주인공도 했습니다. 원래 가수 데뷔를 하려고 했지만 가수로 재능이 없는 것 같아 지금은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네요.

 

김지훈은 뛰어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어깨,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맨스헬스 화보에서 볼 수 있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스트레칭, 운동, 간헐적 단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비교를 해봐도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또 변치않는 동안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완벽한 비율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김지훈은 2019년 2월 윤호연 아나운서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윤호연 아나운서는 서울예고, 이화여자대학교 피아노 전공으로 아나운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사실이 아니라며 친한 사이지만 연인 관계가 아니라고 했습니다. 친구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고 합니다. 김지훈은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반듯하고 융통성있는 여자라고 좋다고 했습니다.

 

김지훈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보니 드라마 출연작 러빙유, 흥부네 박 터졌네, 토지 사랑찬가, 황금사과, 위대한 유산, 얼마나 좋길래, 꽃 찾으러 왔단다, 며느리 전성시대, 우리 집에 왜 왔니, 연애결혼, 천추태우, 결혼의 여신, 왔다 장보리, 우리 집에 사는 남자, 그녀를 찾아줘, 도둑놈 도둑님, 부잣집 아들, 바벨, 악의 꽃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나탈리, 역모 반란의 시대가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 강심장, 화신, 식신로드, 해피투게더, 무한도전, 탐나는 크루즈,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 한끼줍쇼, 배틀 트립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김지훈은 촛불 집회 사진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국을 사랑하는 국민으로 참여하게 되었고 그게 옳은 일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리고배우로서 가장 힘든 일은 하고 싶은 작품을 못하게 됐을 때라고 하네요. 노희경, 김은희, 김은숙 작가님 작품에 꼭 출연하고 싶으며 배우 '이병헌'과 호흡을 맞추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탤런트 김지훈의 복근 등 다양한 정보와 멋진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