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영광 프로필 나이 반전 과거

1오늘의 정보1 2020. 9. 7. 23:54

김영광 프로필 나이 반전 과거

배우 김영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나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방송 최초 쌩얼 얼굴 공개와 털털한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여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조카도 같이 나온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영광의 프로필 나이 반전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모델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김영광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영광, 1987년 1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88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선인 중학교, 정석항공공업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소속사 데뷔 시기는 2006년 싱글즈 서울컬렉션이라고 합니다. 군대 정보는 아버지가 베트남전 참전 국가유공자로 6개월 군복무를 하고 전역했습니다.

 

김영광 직업 영화 배우로 과거 모델 활동을 먼저 했습니다. 알고보니 동양인 최초 디올 옴므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08년부터 연기자 활동을 했고 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파수꾼 등에서 주연을 했다고 합니다. 2018년 영화 '너의 결혼식'에서 황우연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고 영화 흥행도 했습니다. 최근 2020년에는 영화 '미션 파서블'에서 우수한 역을 맡았으며 코미디 액션 영화로 배우 이선빈, 오대환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차기작 드라마는 '안녕 나야'라고 했습니다.

 

배우 김영광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살펴보니 드라마 출연작 초면에 사랑합니다. 나인룸, 파수꾼, 우리 집에 사는 남자,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디데이, 피노키오, 아홉수 소년, 시크릿 러브, 굿닥터, 그들이 사는 세상, 트리플, 아가씨를 부탁해, 볼수록 애교만점, 총각네 야채가게, 사랑비,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출생의 비밀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원더플 고스트, 너의 결혼식, 피끓는 청춘, 차형사 등이 있습니다. 작품 중 실제 본인과 닮은 작품은 아홉수 소년, 초면에 사랑합니다. 너의 결혼식이라고 합니다.

 

김영광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입니다. 졸업사진 얼굴도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네요. 모델 출신으로 멋진 피지컬도 자랑하고 있는데 긴 팔 다리,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이 돋보입니다. 평소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훈훈한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매일 운동을 하고 다이어트 식단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제일 중요한 것은 운동이라고 했습니다.

 

김영광은 데뷔 후 제대로된 열애설은 없었다고 합니다. 열애설이 없었던 이유는 평소 조심성이 많은 성격이며 진짜 없었다고 하네요. 현재 당연히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이상형 스타일을 찾아보니 외적인 조건은 생각해 본적은 없고 만났을 때 느낌이 중요하다고 했네요. 그리고 김영광의 취미는 식품 쇼핑이며 스트레스는 운동으로 푼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겸 모델 김영광의 나이 반전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