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장훈 프로필 과거 싸이사건

1오늘의 정보1 2020. 9. 6. 21:19

김장훈 프로필 과거 싸이사건

김장훈은 오늘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장훈은 최근 방송활동과 더불어 유튜버로도 활동을 하고 있어요. 과연 '미우새'에서 이세돌과 함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가수 김장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김장훈 과거와 어린시절 나이 고향 학력 싸이 노래모음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두근두근두근~~

 

김장훈 프로필 정보는? 김장훈은 1963년 8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58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마포구 출생에 키 187cm 몸무게 87kg 인근이며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집안으로는 어머니와 누나가 2명 있으며 최종학력 경원대학교 영어영문학 중퇴, 명예 졸업입니다. 김장훈은 1991년 1집 앨범으로 가수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소속사는 공연세상 이라고 합니다.

 

김장훈 과거 어린시절? 김장훈은 어린시절 몸이 매우 약했다고 합니다. 작은 감기에도 실신을 할 정도였다고 하는데 이 때문에 스스로를 보호해야 한다고 어릴적부터 생각했고 그렇게 중학생때부터 많은 싸움을 벌였다고 하네요. 고등학생이 되며 본격적으로 음악을 시작했고 연습을 하던 김장훈의 어머니 친한 지인의 아들인 김현식을 만나게 되며 가까워지기 시작해 김현식이 김장훈이 언더에서 데뷔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고 합니다.

 

김장훈은 언더계에서 머무르며 음악 활동을 하다가 가족들의 빈곤을 버티지 못하며 방송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가수가 된 뒤 '나와 같다면', '사노라면'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등을 히트시키며 정상 가수의 반열에 올랐고 음반 프로듀서와 싱어송라이터로 활약하였으며 김장훈이 연출은 공연계에서 큰 족적을 남기기도 하였죠. 자신의 공연을 연출한 것을 시작으로 가수 이소라와 최재훈 콘서트를 연출하였으며 외국 뮤지컬 특수효과를 연출 감독을 맡기도 하였어요.

 

 

김장훈 인스타 보러가기

 

 

김장훈 킬링보이스 보러가기

 

김장훈 싸이사건? 김장훈은 싸이와 아주 친하게 지냈었죠. 합동 콘서트도 하며 돈독한 사이여서 싸이가 김장훈에게 곡을 주기도 하였죠. 하지만 김장훈이 콘서트 원조 문제로 싸이와 심하게 다투게 되었고 굉장한 잡음으로 관계가 파탄이 났으며 싸이가 '강남스타일'의 대히트로 인해 사이가 벌어지며 다시 관계를 회복하기 힘든 상황까지 되었었죠. 그러나 다행이 2019년 김장훈이 싸이와 관계가 회복되어 다시 친해졌다고 근황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장훈은 많은 기부와 독도 알리기 등 사회 운동으로 유명하고 호탕한 퍼포먼스에 전성기 시절에는 굉장한 호감 연예인이었는데 어느순간 가수 싸이와의 갈등과 저작권 문제, 욕설 사건 등 구설수에 오르며 호감도가 극에서 극으로 나뉘었죠. 하지만 최근 '숲長훈'영상과 호탕한 모습으로 젊은 층에게 이름을 알리며 다시 팬층이 생기고 호감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아직 결혼은 하지 않고 미혼으로 지내고 있는 가수 김장훈,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