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영완 프로필 나이 남편 손남목 각방

배우 최영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에서 속터뷰에 남편 손남목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하는데 어떤 부부 문제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영완, 손남목의 각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남편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데뷔 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최영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영완, 1980년 12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영광군이며 가족 사항은 남편 손남목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중산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원패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9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최영완 직업 배우로 드라마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안정적인 연기와 매력적인 비주얼로 2013년 예능 '해피투게더'에도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손남목과 함께 가족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최영완은 교양 프로그램 '좋은 아침'에서 4세이 되면서 갱년기  고민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남편 손남목과 각방을 쓰는데 그 이유는 최영완은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틀어야 하는데 손남목은 추워서 다른 방에서 잔다고 했습니다. 

 

남편 손남목 직업 극단 두레 대표, 두레홀 대표이사로 나이차이 9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편 손남목은 대학교 소극장 5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관객 200만명을 돌파한 연극 '뉴보잉' 연출가라고 합니다. 최영완 손남목 부부는 2005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애 2년을 하고 2007년 결혼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남편 손남목은 결혼 전 인기가 정말 많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결혼식 때 한 여자가 하객석 맨 앞에서 대성통곡을 했다고 했습니다. 손남목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자녀, 임신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최영완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과거 1999년 드라마 '학교'에 출연했던 사진을 보니 신기하게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이에요. 한 예능에서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대단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항상 유지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잡티없는 깨끗한 피부가 눈길이 가네요. 그리고 남편 손남목은 채식주의자이지만 결혼을 하면서 살이 쪘고 2019년 다이어트 후 10kg 감량했다고 합니다. 

 

최영완의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엱가 나, 남자셋 여자셋, 용의 눈물, 스타트, 뉴욕스토리, LA 아리랑, 학교, 반쪽이네, 세친구, 명성황후, 당신 옆이 좋아, 천추태후, 그래도 당신, 바람의 유혹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일박이일, 여고괴담5, 권법형사 차이나 타운이 있습니다. 그밖에 연극 세종대왕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자기야 백년손님, 화끈한 가족, 기막힌 남편 스쿨, 얼마에요 등에도 나왔습니다. 

 

마지막으로 남편 손남목의 프로필도 살펴봤는데요. 1971년 11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이며 소속 두레홀 대표이사, 극단 두레 대표라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대학로 어려움을 토로했고 임차료 등 구제적인 대책을 제시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고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최영완와 최영완 남편 손남목 부부의 각방 등 다양하게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