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주니어 동해 프로필 반전 과거 키

슈퍼주니어 동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슈주 은혁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 집 공개와 훈훈한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은혁과 함께 '슈퍼주니어 D&E'를 결성하여 새앨범 '배드 브러드'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슈퍼주니어 동해의 프로필 정보 놀라운 반전 과거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이국적인 어린 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슈퍼주니어 동해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동해, 국적 한국, 1986년 10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목포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김향숙, 형 이동화가 있습니다. 그리고 목초연동 초등학교, 목포덕인 중학교, 서울디지텍 고등학교, 명지대학교 뮤지컬공연학, 청운대학교 산업기술경영대학원 방송음악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5년 아이돌 슈퍼주니어 정규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의무경찰로 다녀왔습니다.

 

동해 직업 가수 겸 배우로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입니다. 포지션 리드 보컬, 서브래퍼, 리드댄서이며 뛰어난 댄스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 제 3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 외모짱 1위를 했는데요. 그래서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국적인 외모가 돋보이네요. 지금도 방부제 외모로 대단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졸업사진 모습과 비교를 해봐도 변하지 않은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꽃미남 미모가 돋보입니다.

 

슈퍼주니어 동해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당장은 아니지만 언젠가 결혼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된 적은 없네요. 예능 프로 '런닝맨'에 출연하여 배우 '전소민'에게 이상형에 가깝다며 실제로 보니 귀엽다고 했습니다. 다름 멤버들이 밝힌 이상형 스타일은 눈이 크고 이마 예쁜 여자, 순정만화 같은 스타일이라고 했네요. 그리고 첫 사랑은 연상의 여인이었으나 나이차이로 헤어졌다고 했습니다.

 

슈퍼주니어 동해는 연기자 활동도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드라마 신의 퀴즈4, 판다양과 고습도치, 화려한 도전, 괜찬아 아빠딸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속아도 꿈결, 속여도 꿈결, 슈퍼쇼 아이엠, 꽃미남 연쇄 테러사건, 레디액션 청춘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2017년에는 유튜브 채널 개설을 하고 일상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신곡 노래 발매를 하고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네요. 특히 '전참시'에서는 생애 첫 관촬 예능에 나온다고 했습니다. 

 

이번 2020년에는 슈퍼주니어 완전체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는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동해는 슈퍼주니어가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는 다름 팀과는 다른 에너지가 있고 파이팅 넘치는 모습이 팬들에게도 전해지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연극, 뮤지컬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슈퍼주니어 동해의 놀라운 반전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과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