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지오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트로트 가수 서지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김희재의 이모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서지오의 이혼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무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서지오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서옥경, 1971년 5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광양시이며 가족 사항은 어머니 이정자, 조카 김희재, 남편, 자녀 아들 백승리가 있습니다. 소속사 TSM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3년 1집 앨범 '홀로서기'라고 하네요. 종교는 개신교이며 키 165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입니다.

 

서지오 직업 트로트 가수로 데뷔 29년차 가수라고 합니다.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참가했던 김희재의 이모로 더욱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과거 1993년 데뷔 후 활발히 가수 활동을 했지만 잠시 은퇴를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트로트 가수 '김혜연'의 조언으로 트로트 가수로 다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히트곡 노래는 하이하이하이, 돌리도, 바짝 등이 있다고 합니다. 수상 내역도 살펴보니 1990년 부산 MBC 신인가요제 금상 수상, 1991년 강변가요제 입상, 2012년 제20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성인최우수상 등이 있습니다.

 

서지오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청순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를 지금과 비교해보니 똑같은 모습인데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대단한 동안 외모와 뛰어난 몸매, 탄탄한 각선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무용과 출신이며 꾸준히 자기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서지오는 예능 '미스터트롯'에 나와 실시간 검색어에도 올랐습니다.

 

서지오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1994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아들 1명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1997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이혼 후 생활고를 겪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 이유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서지오는 과거 우울증으로 자살을 생각한 적도 있지만 아들 때문에 다시 용기를 냈다고 하네요. 인생의 버팀복은 아들, 그리고 음악이라고 했습니다. 조카 김희재와 함께 멋진 무대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서지오 조카 김희재의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김희재, 1995년 6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울산광역시 중구이며 키 175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월평 중학교, 한국예술 고등학교, 명지전문대학 공연예술학부 실용음악전공이며 종교 개신교, 소속사 블리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서지오가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서지오의 이혼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