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김현중 프로필 결혼 아내 임신 키

1오늘의 정보1 2020. 8. 31. 19:31

김현중 프로필 결혼 아내 임신 키

SS501 김현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개인 일정으로 제주도 한달 살이를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제주도 한 식당에서 쓰러진 주방장에게 응급처치를 하여 화제가 되었네요. 가게 업주는 김현중의 적극적인 응급처치로 생명을 구할 수 있었다며 제보를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겸 가수 김현중의 프로필 결혼 아내 임신 근황과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현중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현중, 1986년 6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느 서울특별시 송파구이며 키 182cm, 몸무게6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김영중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잠실 초등학교, 잠실 중학교, 서울영동 고등학교, 한양공업 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전자디지털음악전공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헤네치아로 데뷔 시기는 2005년 더블에스오공일 싱글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김현중 직업 배우 겸 가수로 과거 5인조 아이돌 그룹 SS501 멤버, 리더였습니다. 잘생긴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윤지후 역으로 더욱 많은 인기를 얻어 한류스타가 되었다고 하네요. 과거 DSP미디어 오디션을 보고 이호연에게 발탁되었으며 더블에스오공일 멤버가 되었으며 2010년 탈퇴했습니다. 2008년에는 가수 '황보'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나와 4차원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4년에는 전 여자친구 분과 사생활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고 2018년 전여친은 벌금 500만원형을 선고받았다고 하네요.

 

김현중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동안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과거 데뷔 초 공중파 데뷔에서 잘생긴 비주얼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0년 5월에는 교통사고로 인해 갈비뼈 타박상, 철과상으로 전치 2주를 받았으며 2009년 8월에는 일본에서 신종플루 확진을 받았다고 합니다. 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최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네요. 과거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이효리, 이하늬라고 했습니다.

 

김현중은 아이돌 가수였지만 연기자 활동도 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논스톱5, 사랑도 리필이 되나요, 호텔리어, 꽃보다남자, 장난스런 키스, 드림하이,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시간이 멈추는 그때가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파이스토리 더빙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 우리동네 예체능, 해피투게더, 화신, 유희열의 스케치북, 맨발의 친구들, 패밀리가 떴다, 상상플러스, 우결, 무릅팍 도사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김현중의 근황도 알아보니 금발 머리 탈색을 했으며 앨범 공연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독립 레이블 헤네치아를 설립했다고 하네요. 더블에스 501 다른 멤버 근황도 알아봤는데요. 김규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일상 모습을 보여줬으며 박정민은 교통사고나서 기사가 났습니다. 허영생은 더블에스501 데뷔 15주년 축하 전광판에서 고마움을 인증했다고 합니다. 더블에스501 재결합, 컴백에 대해서는 심도 깊은 논의를 가졌지만 스케줄 상의 문제로 최종 무산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겸 가수 김현중의 근황과 과거 전여친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