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서성종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0. 8. 19. 22:31

서성종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배우 서성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 연극 '짬뽕'은 공연 중단을 했고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팀은 현재 촬영 전면 중단된 상황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성종 배우가 누구인지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다양한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자세하게 보실까요?

 

먼저 배우 서성종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서성종, 국적 한국, 키 178cm, 몸무게 78kg, 혈액형 AB형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이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0년 영화 '육혈포 강도단'이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고향, 가족, 결혼, 나이,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성종 직업 뮤지컬 배우, 영화 배우로 연극, 뮤지컬 무대에서 활동했다고 합니다. 서울예대 연극과를 졸업하고 과거 2005년에는 뮤지컬 '난타'에 나오면서 배우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씨'에서는 명품 조연으로 사장 캐릭터를 맡았으며 빨래, 날 보러와요 등 다양한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을 했네요. 2020년 8월 16일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발현이 되었고 18일 검사를 받고 19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 코로나19 확진을 받아 행적, 경로에 대해 많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서성종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살펴보니 영화 출연작 쓰리 썸머 나잇,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육혈포 강도단, 내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등이 있으며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가 있습니다. 그리고 공연 출연작 짬뽕, 날 보러와요, 쉬어매드니스, 막돼먹은 영애씨, 뽕짝뮤지컬 군수선거, 빨래, 파리의 연인, 라이어 등이 나왔다고 하네요. 안정적인 연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찾을 수가 없네요.

 

서성종이 드라마 '그놈은 그놈이다'에서 조연으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현재 그놈은 그놈이다 팀은 확진자 동선 파악과 접촉자 리스트 파악 중이라고 하네요. 역학조사를 하고 관련자들은 코로나19 검사를 받는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연극 '짬뽕'에서는 스님 역으로 나올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공연을 취소했다고 합니다. 예매한 티겟은 100% 환불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 서성종과 같은 무대에 오를 예정이었던 배우 '허동원'도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뮤지컬 배우 서성종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