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은지 프로필 나이 다이어트전후 몸매

가수 겸 배우 정은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성동일'의 첫 번때 개딸로 드라마 '응칠'에서 부녀로 나왔습니다. 성동일은 정은지가 좋아하는 음식 대창을 준비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정은지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과 다이어트 비결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다이어트 전후 사진과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정은지는 아이돌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이며 드라마에서는 개성있는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후 뛰어난 각선미, 잘록한 허리,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다이어트 비결과 몸매 관리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에이핑크 데뷔 전에는 살짝 통통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지금은 스키니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최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소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모습을 올렸습니다. 근육질 복근과 S라인 몸매를 자랑했다고 하네요.

 

정은지는 다이어트 후 14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먼저 다이어트 식단을 알아봤는데 평소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한다고 하네요. 두부에 김을 싸서 먹거나 닭가슴살을 파, 카레 가루와 볶아 먹었다고 하네요. 김자반, 닭가슴살, 카레가루, 계란을 간장을 조금 넣어 볶아 먹어도 맛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요요를 막기 위해 치팅 데이를 가지는데 목표치를 설정하고 달성을 하면 아무것도 신경 쓰지 말고 한 끼를 먹었다고 합니다. 또 짜장면처럼 무거운 음식을 먹게되면 같이 나눠 먹는게 좋다고 하며 혼자 먹는 것보다 주변 사람들과 나눠 먹는 것이 부담감이 덜해진다고 했습니다.

 

정은지가 평소 자주 하는 운동은 스쿼트, 레글레이즈, 플랭크 등을 했으며 살을 빼기 위해 복싱을 했다고 하네요. 데뷔 전에는 몸무게 62kg였는데 데뷔 후 몸무게는 47kg까지 뺐다고 합니다. 그리고 걸그룹 활동 때 무리하게 춤을 추어 허리디스크가 왔다고 합니다. 이후 운동을 중요함을 알게되어 꾸준히 운동을 한다고 했습니다. 특별한 다이어트 비법이 있는 건 아니며 꾸준히 운동을 하고 규칙적인 식단을 짜서 적게 먹는 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정은지가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를 살펴보니 바로 배우 '김범' 때문이라고 합니다. 과거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 출연했을 때 배우 김범 얼굴이 너무 작아서 고생했다고 하네요. 김범 얼굴 크기와 비교가 되어 저절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후 부작용으로 생전 처음 부비동염에 걸리고 중이염까지 왔다고 고백했습니다. 편도가 부어서 한동안 노래를 못할 정도였다고 하네요. 정은지의 현재는 신체 사이즈는 키 163cm, 몸무게 47kg이라고 합니다.

 

정은지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바로 '곱창'이라고 합니다. 집에서는 곱창전골에 혼술을 하며 술 종류는 소맥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4집 솔로 앨범 '심플'로 컴백을 했습니다. 솔로 활동의 단점을 말했는데 단점은 메뉴가 작다는 것이라고 하네요. 멤버들이랑 있으면 많이 시켜서 뷔페처럼 먹는데 솔로 가수 활동을 하면 하나를 시켜서 그걸 혼자 책임져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에이핑크 정은지의 다이어트전후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