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은혜 프로필 나이 졸업사진 결혼 남편

배우 겸 가수 윤은혜가 예능 프로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발 등 역대극 비우기가 나온다고 하네요. 집 공개를 했는데 미술, 네일아트, 공예, 베이킹 등 다양한 취미 용품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은혜의 프로필 나이 졸업사진 결혼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윤은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윤은혜, 1984년 10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68cm, 혈액형 B형이며 학력은 서울신용초등학교, 서울용강중학교, 압구정고등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관광레저경영학,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영상학입니다. 소속사 제이아미엔터테인먼트로 1999년 걸그룹 베이스복스 정규 3집 앨범이라고 합니다. 종교는 개신교라고 했습니다.

 

윤은혜 직업 배우 겸 가수로 과거 걸그룹 '베이비복스' 멤버였습니다. 중학생 시절에 베이스복스 멤버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사진을 보니 통통한 젖살이 너무 귀엽습니다.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봐도 큰 눈이 돋보이며 이목구비도 지금과 똑같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수 '김종국'과 달달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두 사람은 열애설 기사가도 났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배려심있고 이해도 해주며 어떤게 소중한지를 아는 남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윤은혜는 베이비복스 해체 후 예능 프로그램 강호동의 천생연분, X맨 등에서 활약을 했으며 연기자 활동을 했습니다. 2006년에는 드라마 '궁'에서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2007년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남장여자 역으로 히트를 쳤습니다. 대단한 사랑을 받았으며 드라마 포도밭 그 사나이 등등 줄줄이 대박이 터지면서 중국, 동남아, 일본 등에서 한류 스타가 되었다고 하네요. 2013녀에는 일본에서 열린 '한류 10주년 대상'에서 한국 드라마 대상 여성 배우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했습니다. 일본 국민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로 정해졌다고 하네요.

 

윤은혜는 다이어트 후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여자 연예인 중 가장 닮고 싶은 비키니 몸매 소유자로 뽑히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몸매 관리 비결을 찾아보니 무조건 안 먹기보다 하루 필요한 기초대사량을 섭취하며 운동을 병행하여 다이어트 성공을 했다고 합니다. 또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단백질 위주의 식단으로 먹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윤은혜는 날씬하고 섹시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화보 사진을 보니 뛰어난 비율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윤은혜는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로 인스타그램에서 동안 셀카 사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0년 3월에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안부 소식을 전했는데요. 8년째 금주중이라고 고백했습니다. 와인만 먹거나 맥주만 마시면 취하는데 술을 섞어 먹으면 취하지 않느다고 해요. 그리고 일주일 정보 술을 마시지 않았는데 불면증 치료가 되었으며 숙면을 해서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그 이후 술을 한 잔도 마시지 않았고 술과 함께 연애가 끊겼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햇빛 알레르기 심해서 10년 동안 햇빛을 못 보고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차기작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윤은혜의 졸업사진 결혼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