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상철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 사유

트로트 가수 박상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두번째 부인 분과 이혼 소송 중이라는 기사가 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재혼, 이혼 소식이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 '트롯 전국체전'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상철의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 사유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데뷔 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박상철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상철, 1969년 1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삼척시이며 가족 사항은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건강경영최고위과정, 삼척 고등학교, 삼척 중학교, 삼척 초등학교입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00년 1집 앨범 '부메랑'이라고 하네요. 군대는 특전사 특전병으로 군 복무를했으며 종교는 개신교이라고 합니다.

 

박상철 직업 유명한 트로트 가수입니다. 과거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가수가 되기위해 서울로 갔다고 하네요. 초반에는 작곡가에게 사기도 당해 지하철역에서 노숙 생활도 했습니다. 이후 고향 강원도 삼척시로 가서 미용사 자격증을 따고 '박상철 헤어아트' 미용실 운영도 했으며 1993년 '전국노래자랑'에서 참가하여 최우수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박성철 1집 앨범 사진을 보면 긴머리, 장발 머리를 볼 수 있는데 '노래하는 미용사'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01년에는 노래 '자옥아'가 많은 사랑을 받았고 스타 가수가 되었습니다.

 

박상철은 2005년 3집 노래 '무조건'도 대히트를 쳤고 꾸준히 트로트 가수로 활약을 했습니다. 히트곡 노래는 황진이, 빵빵, 항구의 남자, 무조건, 자옥이, 노래방, 울엄마, 버스한대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리포터,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예능 프로그램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TV는 사랑을 싣고, 타임머신, 솔로몬의 선택 등에서 재연 배우로 출연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뉴 논스톱, 사랑과 전쟁, 아내의 유혹, 내사랑 못난이, 경숙이 경숙 아버지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영화 가면, 파파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예능 프로 노랫말싸미, 행복한 아침, 놀면 뭐하니?,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여 재치있는 입담도 자랑했습니다. 

 

박상철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되고 풋풋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동안 외모를 유지하고 있으며 탄탄한 몸매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박상철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현재 이혼 소송 중이라고 합니다. 가정사도 공개가 되었는데 첫번째 아내, 전부인과 결혼 유지 상태에서 지금의 아내 분을만났고 딸도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이혼 후 이혼 소송 중인 지금의 아내와 재혼을 했으며 딸을 호적에 올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혼인신고 4개월 만에 현재 아내는 이혼 소장을 접수했고 두 사람 사이에는 형사고소도 있다고 하네요. 법정 싸움은 현재 진행 중이며 박상철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가수 개인적인 일이라 확인이 필요하고 이야기를 나뉘보겠다고 했습니다. 이혼 소송을 진행하면서 혼외자, 불륜, 재혼 등 폭로전이 벌어지고 있는데요. 박성철의 추가 입장은 아직 발표가 없습니다. 그리고 첫번째 전부인과 이혼 사유, 이유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박상철은 2010년 6월 강도범을 잡아서 경찰청 명예경찰관 위촉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성철이 출연 예정인 예능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은 트로트 가수 김연자, 설운도, 조항조, 남진, 김수희, 주현미, 배우 고두심 등으로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전국 팔도의 대표 가수에서 글로벌 트로트 주역이 될 새로운 얼굴을 찾는 KBS 대형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박상철에 이혼 사유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