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현민 최설아 프로필 나이 인스타

개그맨 조현민 최설아 부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개그맨 선후배 커플인데 리스 부부로 고민이 많다고 하네요. 침실 이야기를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현미 최설아 부부의 프로필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최설아 조현민 부부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내인 최설아는 1985년 10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이며 고향은 인천광역시라고 합니다.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이며 2008년 MBC 1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남편 조현민은 1980년 6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살이며 고향은 충청남도 홍성군 출생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 서울예대 광고창작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둘 사이에는 딸 한 명이 있다고 하네요.

 

개그맨 부부인 조현민, 최설아는 지난 2011년 MBC '웃고 또 웃고'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조현민은 '개그야'와 '미남들의 포차','웃고 또 웃고','코미디에 빠지다'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뽐냈고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최설아는 '개그야'와 '하땅사','웃고 또 웃고' ,'코미디에 빠지다' 등에 출연을 하였고 '웃찾사'에 출연 하기도 하였습니다.

조현민과 최설아는 2015년 10월 25일 결혼식을 올렸는데 당시 최설아는 미녀 개그우먼으로 유명한 상태였으며 둘은 무려 3년 6개월간 비밀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둘은 5살 나이차이라고 하며 결혼 이후 조현민과 최설아 사이에 딸 한명을 출산하기도 하였습니다.

조현민은 과거 컬투 소속사에 소속되어 있으며 컬투의 힘으로 정찬우와 함께 '미남들의 포차'라는 프로그램에서 고정을 한 적이 있습니다. '코미디의 길' 이후 MBC 코미디 프로그램이 공중분해되어 버린 2015년 부터 코미디빅리그에 출연을 하기 시작하였는데 승점을 얻지 못하였고 통편집은 되지 않지만 하위권에서 머무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조현민은 2015년 10월 개그우먼 최설아와 결혼을 하며 품점날에 합류하며 개그맨 부부가 되었으며 2016년에는 코미디빅리그 충청도의 힘 대사 논란으로 인해 장동민, 황제성과 함께 한부모 가정 비하로 논란에 휩쌓인적도 있습니다. 현재는 유튜브 조현민 김대감의 대검특수부 채널에 출연을 하고 있기도 하네요. 아내 최설아는 결혼과 출산 이후 육아에 힘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조현민, 최설아 부부가 될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