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규빈 프로필 나이 집안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0. 8. 2. 23:10

이규빈 프로필 나이 집안 인스타

이규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밥벌이 브이로그 아무튼 출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직장인 브이로그로 이규빈의 5급 공무원 업무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보고봇'이라 불린 사연과 연봉 공개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무조정실 사무관 이규빈의 인스타 나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국무조정실 사무관 이규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규빈, 국적 한국, 1993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민족사관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자유전공학부이며 경력 사항은 5급 재경직 행정고시 합격, 2020년 1월 국무총리실 경제조정실 사무관입니다. 그리고 키 180cm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가족 부모님, 군대, 고향,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규빈 직업 국무조정실 사무관으로 2018년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2'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나와 뇌섹남 매력과 명석한 두뇌가 돋보였네요. 서울대학교 재학 시절에 행정고시를 패스하고 현재 7개월차 신입 사무관이라고 합니다. 대단한 스펙남으로 최근에는 '정세균 국무총리 제5차 목요대화'에서 사회를 맡았고 현재 경제조정실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규빈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안경을 쓴 모습이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훈훈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 현재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유무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하트시그널 오영주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단순 친분관계라고 했네요. 이규빈의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합니다.

 

이규빈은 과거 '하트시그널2' 출연 당시 여성 출연자 오영주에게 관심을 보였고 편안하고 매력적인 연하남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0표를 받아 0표남이 되었지만 이후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끝까지 여성 출연자 '오영주'만 바라보는 순정남 모습을 자랑했으나 아쉽게 두 사람은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시그널 하우스 룸메이트 '김도균'과는 달달한 브로맨스 케미도 보여줬다고 합니다.

 

이규빈이 다닌 민족사관고등학교는 전국의 수재들이 모인 학교라고 합니다. 이규빈은 매학기 학업 우수상 수상을 했고 영재 장학생으로 선발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국제 환경 올림피아드 1등 수상했으며 발명반 활동을 하면서 특허 출원을 했습니다. 요즘 더욱 대단한 스펙으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소통을 잘하는 공무원이 되고 싶으며 부처내에서 상하 그리고 다른 정책관련자들과 이해관계자들의 모은 목소리를 잘 담아낼 수 있는 공부원이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규빈은 큰 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네요. 특히 화보 모델 활동 사진에서는 큰 키가 더욱 돋보이며 훈훈한 피지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트시그널2에서는 눈웃음이 매력포인트로 귀여운 훈남 이미지였는데 지금은 더욱 성숙한 스타일로 더욱 멋진 모습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이규빈 사무관의 인스타 집안 나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