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엄태구 프로필 형 인스타 결혼

1오늘의 정보1 2020. 7. 31. 17:48

엄태구 프로필 형 인스타 결혼

영화배우 엄태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이정은, 고창석, 박혁권과 출연하며 김희원, 여진구, 성동일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첫 예능 도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엄태구의 프로필 형 인스타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엄태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엄태구, 국적 한국, 1983년 11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빠, 엄마, 형 엄태화가 있으며 키 181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건국대학교 영화학과, 공군항공과학고등학교 중퇴,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프레인TPC이며 2007년 영화 '기담'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엄태구는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는 영화배우입니다. 엄태구 친형 엄태화는 독립영화에서 상업영화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영화감독이라고 하네요. 형 엄태화 영와 '가려진 시간'에서 엄태구는 태식 역을 맡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밖에 영화 잉투기, 유숙자, 숲, 하트바이브레이터 작품에도 함께했다고 합니다. 특히 영화 '유숙자'에서는 삭발 연기와 전라 연기를 보여주며 대단한 연기 열정을 보여줬습니다.

 

엄태구 친형 엄태화의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엄태화, 1981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학력은 안산동산 고등학교, 홍익대학교 영상영화과입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03년 영화 '선인장'이라고 하네요. 필모그래피는 이장, 마녀, 들개, 동면의 소녀, 빠른 남자, 열일곱 그리고 여름, 미몽, 파란만장, 사랑니 구멍을 메워줘, 친철한 금자씨, 쓰리 몬스터 등이 있습니다.

 

엄태구 엄태화 형제는 닮은듯 다른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각자 다른 개성으로 훈훈한 외모가 돋보이네요. 원해 형 엄태화도 선이 굵은 얼굴이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눈썹도 흐려지고 살도 쪄서 둥글둥글해졌다고 합니다. 엄태화는 과거 단편영화에서 연기를 한 적이 있는데 그 당시 엄태구가 형 역, 엄태화가 동생 역으로 나왔다고 해요. 그 후로 엄태화는 연기를 접었고 동생 엄태구와 연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한국 영화계 새로운 형제 콤비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많은 사람들을 기대감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 '가려진 시간'에서 주인공으로 엄태구가 아닌 강동원을 선택했냐는 질문에 강동원 대신 엄태구가 주연을 맡았다면 판타지 영화가 아니라 스릴러 영화로 둔갑하지 않았을까라고 했네요. 강동원이 주연에 더 맞는 옷같다고 했습니다. 엄태구와 엄태화는 가족이기 때문에 현장보다는 집에서 이야기를 많이 나눈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장에서 다른 배우들을 더 신경 쓸 수 있고 가까운 사람이 현장에 있어 의지가 많이 된다고 하네요. 엄태구도 형 엄태화와 작업을 하면 가장 편하다고 했습니다.

 

영화 '낙원의 밤'이 베니스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을 받았다고 합니다. 조직의 타킷이 된 한 남자의 삶은 끝에 서 있는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라고 해요. 제주도에서 주로 촬영을 했고 출연진은 엄태구, 전여빈, 이기영, 차승원, 박호산 등이라고 합니다. 엄태구는 역으로 색다른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느와르 영화라고 하는데 액션 연기가 궁금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영화배우 엄태구의 인스타 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