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노유민 프로필 리즈 부인 이명천

1오늘의 정보1 2020. 7. 30. 14:50

노유민 프로필 리즈부인(아내) 이명천 러브스토리

노유민은 새롭게 시작하는 MBN 예능 '보이스트롯'을 통해 트로트가수로 도전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노유민은 다이어트 이후 과거의 모습을 되찾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노유민의 프로필 과거 리즈시절과 부인(아내) 이명천 러브스토리 딸 인스타그램 등 아래에서 다양한 사진들을 한번 볼까요? 두근두근~~

 

먼저 가수 노유민의 프로필정보 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노유민, 1980년 10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살 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시 종로구이며 키 172cm, 혈액형 A형, 몸무게 64kg이라고 합니다. 가족사항은 부인(아내) 이명천과 딸 노아, 노엘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사항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졸업이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1997년 NRG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뮤직팩토리라고 하네요.

 

노유민은 NRG 멤버로써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어릴적 집에서 가출을 하였다가 가출한 지 12시간이 지나지 않았을 때 NRG 사장의 눈에 들어왔고 인형같은 외모에 당장 회사로 데려왔지만 나이가 너무 어려 데뷔시키지는 못하고 소속 가수인 하모하모의 백댄서로 무대에 올렸다고 합니다. 그러다 노유민이 하모하모에 합류를 하게 되면서 정식으로 NRG 멤버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노유민 부인 이명천

노유민은 NRG로 활동을 하고 있던 2002년 NRG 중국 콘서트 현장에서 코러스 가수였던 이명천을 보고 첫 눈에 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히자만 노유민의 대시에 이명천은 이미 결혼을 하였다고 말하며 마음을 정리하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당시 부인 이명천의 직업은 코러스 가수였으며 노유민 보다 6살 연상이었고 그렇게 시간이 지난 뒤 노유민이 군대를 간 뒤 국군방송을 하다가 다시 부인 이명천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노유민은 이명천을 기억해 아이는 잘 크갸고 물어봤다가 이명천이 유부녀가 아님을 알게 되었고 그 이후로 계속해서 대시를 하였는데 이명천은 나이차이가 많다고 거부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노유민은 끝없는 구애로 이명천의 허락을 받게 되고 군인 신분으로 지내다가 임신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노유민은 제대후 솔로 앨범을 준비할 때 결혼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는데 당시 노유민은 결혼은 아니라고 하였어요.

 

노유민은 부인 이명천과의 속도위반이 두려워 거짓말을 하였다고 하며 이런 스트레스로 부인 이명천은 하혈을 하다가 조산을 하게 되자 결국 양가 집에서도 알게 되었는데 집안의 반대가 심했고 이명천은 결국 노유민에게 짐이 될까 이별을 통보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노유민의 부인 이명천은 미숙아를 낳게 되는데 수술 끝에 건강을 찾았고 결국 2011년 2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노유민과 부인 이명천은 결혼 이후 둘째 딸 노아를 낳으며 딸 둘 을 두게 되었는데 노유민을 꼭 닮은 딸들의 외모로 인해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노유민은 최근 다이어트를 통해 과거 리즈시절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과연 이번 보이스트롯에는 어떤 모습으로 다시 한번 화제가 되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와 예능 가수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노유민의 나이 다이어트 부인(아내) 이명천 딸 사진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