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카 혼혈 몸매

가수 모니카 혼혈 몸매?

 

가수 모니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걸그룹 무대가 아닌 멋진 트로트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트로트 장르를 하게 되어 설렌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드키즈 모니카의 혼혈 몸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드키즈 모니카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한국 본명 서지유, 국적 한국, 1991년 5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일본이며 키 164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독일학교 중등부,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 중퇴이며 데뷔 시기는 배드키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모니카 직업 가수로 걸그룹 배드키즈 멤버이며 포지션 리더, 메인보컬이었습니다. 2015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 가수 거미 편에 출연하였고 별명은 '독거미'라고 하네요. 2016년에는 예능 '복면가왕'에서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라는 이름으로 참가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며 준우승을 했습니다. 걸그룹 배드키즈 탈퇴 후 솔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예능 해피투게더, 비디오스타 등에 출연하여 재치있는 입담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니카의 부모님은 모두 외국인으로 아빠 독일인, 엄마 재일교포 출신 일본인이라고 합니다. 모니카는 일본에서 태어났지만 1살 어린 나이에 한국으로 와서 계속 살았다고 하네요. 원래는 일본, 독일 이중국적이었으나 2012년 한국으로 귀하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프랑스어, 영어 5개 국어를 할 수 있습니다. 과거 사춘기 시절에는 는 독일인, 한국인 중 정체성에 혼란이 왔지만 나이를 먹으면서 한국 사람이라고 더욱 느끼게 되었고 귀화를 결심했다고 합니다.

 

 

모니카의 과거 걸그룹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혼혈인으로 이국적인 얼굴을 자랑하며 항상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 뛰어난 각선미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이상형 스타일은 털털하고 꾸밈없는 모습이 매력적인 배우 '김지석'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롤 모델은 가수 아이비, 알리인데 뛰어난 가창력과 선한 영향력을 닮고 싶다고 하네요.

 

 

모니카는 독보적인 가창력을 가졌으며 또 작곡, 작사 활동도 한다고 합니다. 싱어송라이터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신곡 작업 중이며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서는 트로트 장르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가수 모니카의 혼혈 몸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벤 실제키 전남친  (0) 2020.07.30
노유민 부인 이명천  (0) 2020.07.30
모니카 혼혈 몸매  (0) 2020.07.29
신수지 나이 성형  (0) 2020.07.29
안연홍 남편 이혼  (0) 2020.07.28
김부용 과거 결혼  (0) 2020.07.28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