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안연홍 프로필 나이 남편 재혼

1오늘의 정보1 2020. 7. 28. 23:43

안연홍 프로필 나이 남편 재혼

배우 안연홍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많은 연예인들과 함께 출연을 하는데 안연홍의 트로트 노래 실력이 궁금하며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연홍의 프로필 나이 남편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안연홍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안연홍, 1976년 7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중구이며 키 164cm, 혈액형 B형, 몸무게 48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자녀 아들 조성경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장충 초등학교, 숭의여자 중학교, 계성여자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소속사 문옌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1984년 MBC 베스트셀러 극장 '세발자전거'라고 하네요.

 

안연홍 직업 탤런트로 아역 배우 출신입니다. 1988년 13살 나이에 드라마 '토지'에서 어린 서희 역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2000년 시트콤 드라마 '세친구'에서는 코믹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밖에 다양한 드라마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잘 소화했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수상한 장모'에서 최송아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네요. 30년 경력 배우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안영홍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이에요. 아역 시절부터 똘망똘망한 눈동자에 큰 눈이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항상 아름다운 동안 비주얼이 돋보이는데요. 또 뛰어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 몸매 관리 비결은 바나나 다이어트, 청보리 잡곡밥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2001년 가수 '김돈규'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공개 열애를 6년 동안 했지만 결별 기사가 났고 전남친 김돈규와 결별 이유는 성격 차이라고 하네요.

 

안연홍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토지, 용의 눈물, 임꺽정, 내 사랑 내곁에, 순수, 청춘의 덫, 세친구, 여인천하, 온달왕자들, 학교4, 로망스, 술의 나라, 불멸의 이순신, 메리대구 공방전, 짝패, 더 이상은 못참아, 산 너무 남촌에는, 황홀한 이웃, 내 마음의 꽃비, 수상한 장모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공포의 외인구단, 스파크맨, 못말리는 결혼, 혼자도는 바람개비가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했네요.

 

안연홍은 2008년 전 화승OZ 프로게임단 감독 조정웅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1살 차이로 자녀는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조정웅 안연홍 부부는 2014년 예능 프로그램 '화끈한 가족'에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줬지만 2017년 이혼 소식을 전했네요. 전남편 조정웅과 이혼 사유, 이유는 가정을 지키고자 남편과의 갈등을 해결하려고 노력했지만 끝내 극복하지 못하고 각자의 길을 택했다고 합니다. 아들은 엄마 안연홍이 양육권이 갖게 되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은 없네요.

 

안연홍은 이혼 후 워킹맘으로 씩씩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아들과 함께 평소 일상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전남편 조정웅은 2018년 미국 여행을 하는 모습을 SNS에 보여줬네요. 안연홍은 서로 응원하면서 잘 지내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안연홍의 프로필 나이 남편 이혼 재혼 등 다양한 정보와 아역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