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육진수 프로필 나이 부인 이한나

1오늘의 정보1 2020. 7. 27. 22:06

육진수 프로필 나이 부인 이한나

종합 격투기 선수 육진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가족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장남 아들은 공부와 피아노 실력이 뛰어나지만 사춘기가 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속마음을 알아보기 위해 심리 검사를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육진수의 프로필 나이 부인 이한나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아내 이한나 사진과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종합격투기 선수 육진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육진수, 1976년 11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에요. 키 178cm, 몸무게 90kg, 혈액형 O형이며 가족 사항은 부인 이한나, 자녀 첫째 아들 육지원, 둘째 아들 육지우가 있습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율, 소속 굿파이터즈 대표, 소속팀 팀 맥스로 전적은 4전 1승 3패라고 합니다. 수상 내역은 2018 대한민국평화대상 연예인선행부문, 2017년 글로벌 평화공헌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 FC스포츠발전공헌 부문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학력 사항은 없다고 하네요.

 

육진수 직업 영화 배우, 이종격투기코치, 이종종합격투기 선수로 지금은 격투기 팀 김포 팀맥스체육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ROAD FC, 일본 CMA 등 대회에 참가했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고 있네요. 과거 2000년에는 브라질리안 주짓수 수련생 중 하나였으며 '팀맥스' 종합격투기 체육관을 만들었습니다. 이후 한국 유일의 주짓수 블랙벨트 보유자이며 어린이 자선 스포츠단체대표라고 하네요.

 

육진수 이한나 부부는 이한나 20살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이한나는 모델 출신으로 1984년생 올해 나이 36살이라고 합니다. 부인 이한나는 아름다운 동안 외모와 뛰어난 몸매가 돋보이며 육진수는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나이차이 8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2명이 있습니다. 첫째 아들은 중학교 2학년이며 둘째 아들은 초등학교 3학년이라고 하네요.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육진수가 운영하고 있는 김포팀맥스에서 드라마 천하장사 도봉순, 배드파파, 연극이 끝난후에, WWW, 오마이비너스, 영화 빅매치, 그것만이 내세상, 챔피언 등이 액션 촬영장으로 이용했다고 합니다. 배우들의 액션, 무술 연기를 직접 타칭한다고 하며 주짓수 자문을 한다고 하네요. 드라마 '그남자의 기억법'에서는 탤런트 '김슬기'와 주짓수 대련을 했습니다. 

 

육진수는 연기자 활동도 한 적이 있는데 영화 출연작은 여곡성, 챔피언, 그것만이 내 세상, 빅매치, 신 전래동화, 로마의 휴일, 챔피언 마빡이이며 드라마 출연작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오 마이 비너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주먹이 운다 영웅의 탄생, 속풀이쇼 동치미, 님과함께 등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5'에 참가하여 웃음을 줬습니다

육진수의 차기작 영화는 이병헌 감독 영화 '드림'에서 액션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배우는 박서준, 아이유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육진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부인 이한나도 똑같은 모습이라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영화 배우 육진수의 부인 이한나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