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형 아나운서 프로필 남자친구 결혼

김민형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호반건설 김대헌 대표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은 좋은 감정으로 신중히 만나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민형 아나운서의 성형 몸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김민형 아나운서의 프로필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김민형, 국적 한국, 1993년 11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키 173cm, 몸무게 54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여자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친할아버지 김규원,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SBS 콘텐츠전략본부 아나운서팀으로 데뷔 시기는 2016년 MBC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친할아버지는 독립운동가 김규원 지사라고 하며 외할아버지는 6.25 전쟁 참전유공자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김민형 직업 아나운서로 SBS 23기 아나운서, MBC 계약직 기수 33기라고 합니다. 과거 서울여대 홍보 모델 활동을 했으며 연합뉴스TV 아나운서, 한국전력 대학생 서포터즈 2기 아나운서 등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MBC 뉴스투데이 앵커 활동을 했고 2018년 SBS 아나운서 시헙에 합격, 지금은 SBS 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에 MC 활동을 하고 있네요. 박선영 아나운서 후임으로 더욱 주목을 받았고 좋은 목소리와 신뢰감있는 발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나운서다운 깔끔한 이미지도 가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김민형 아나운서의 과거 홍보 모델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뛰어난 몸매도 자랑하고 있습니다. 큰 키, 작은 얼굴, 긴 팔 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으며 날씬한 각선미를 가지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완벽한 몸매와 평소 일상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2014년 10월 예능 프로그램 '마녀사냥'에서 서울여대 학생으로 잠깐 출연했고 SNS에서 수능특강 여신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김민형 아나운서의 진행 출연작을 알아보니 MBC 뉴스, MBC 뉴스투데이, 리얼스토리 눈, 세상기록 48, SBS 8 뉴스, 스포츠 투나잇, 궁금한 이야기 Y, 2020 국민의 선택 등이 있으며 라디오는 배성재의 텐이 있습니다. 그밖에 돈워리스쿨, 김현우의 어젠더스가 나왔으며 SBS NOW 유튜브 채널에 브이로그를 올렸는데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에 캘리그래피에 관심이 있고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SBS 8뉴스 예고에 나온 손글씨는 김민형 아나운서가 썼습니다.

 

김민형 아나운서는 매일 '칭찬 일기'처럼 일기를 쓴다고 합니다. 퇴근 후 매일 밤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쓰고 있는데 원래는 기억력이 좋지 않아 쓰기 시작했다고 해요. 지금은 매일 쓰게 되는 습관이 되었다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브이로그에서는 일상 공개도 하고 아나운서 시험 준비하면서 썼던 일기, 필승전략이 적혀 있는 노트를 공개했는데 취업준비생들 사이에거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민형 아나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김대헌과 공개 열애를 하고 있습니다. 김민형 아나운서의 이상형 스타일은 키 크고 덩치가 있으며 배울 게 많은 사람이 좋다고 했으며 남친 김대현 대표와 나이차이 6살 차이라고 하네요. 김대헌 호반건설 기획 부분 대표는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 장남 아들로 호반건설 지분 151만여주를 보유한 최대 주주라고 합니다. 호반그룹은 자산규모 8조 5000억원이며 재계 순위 44위라고 하네요. 현재 금융업, 레저, 유통, 종합건설 등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김민형 아나운서의 성형 몸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