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호 김호진 프로필 리즈 근황 딸

배우 김지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남편 김호진과 결혼 20년 차 잉꼬부부로 친구처럼 잘 지낸다고 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지호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김호진 딸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사진과 남편 김호진,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지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지호, 국적 한국, 1974년 7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성동구 신사동이며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김호진, 자녀 딸 김효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신구 초등학교, 신사 중학교, 현대 고등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4년 신승훈 뮤직비디오 '그 후로 오랫동안'이라고 하네요.

 

김호진 직업 배우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입니다. 데뷔 초부터 유명 가수 신승훈 노래 '그 후로 오랫동안'에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하여 주목을 받았고 이후 통통튀는 매력으로 수많은 광고 모델 활동을 하면서 탑스타가 되었습니다. 특히 화장품 라네즈 전속 모델이었는데 그 당시에는 최고 인기 연예인만 찍은 광고였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자랑했으며 2000년에는 드라마 '사랑은 아무나 하나'에서 지금의 남편 김호진을 만났게 되었습니다. 두사람은 그 드라마로 인연이 되어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 김지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대단한 동안 외모와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하는 것 같네요. 남편 김호진과 함께 찍은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두 사람 모두 대단한 동안 비주얼입니다. 김호진과는 2001년 12월 1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4살 차이로 자녀는 딸 김효우 한 명이 있네요.

 

김지호의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은 사랑의 인사, 아파트, 두 아빠, 로펌, 돌아온 싱글, 달려라 장미, 가화만사성, 내 딸 금사월, 참 좋은 시절, 여자를 몰라, 그래도 좋아, 유리구두, 사랑은 아무나 하나, 사랑해 사랑해, 8월의 신부, 꿈의 궁전, 사랑의 인사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부러진 화살, 강철비, 순정, 미안해 고마워, 인연, 꼬리치는 남자가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둥지탈출, 은밀하게 위대하게, 삼시세끼, 개밥주는 남자, 뮤직뱅크, 해피버스데이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김지호 김호진 부부의 딸 김효우의 얼굴을 보니 엄마 아빠를 많이 닮았습니다. 2014년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엄마 김지호와 함께 출연하여 배우를 꿈꾸고 있다고 했네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출연한 전지현을 보고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별다른 기사나 소식을 없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지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김호진 딸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