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황석정 프로필 나이 몸매 변화

1오늘의 정보1 2020. 7. 11. 21:26

황석정 프로필 나이 몸매 변화

배우 황석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황석정이 피트니스 대회에 참가한다고 하네요. 항상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데요. 멋진 몸매도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황석정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몸매 변화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했던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황석정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황석정, 1971년 2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단동이며 학력 사항은 부산여자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국악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오빠 황석훈,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풀잎이엔엠으로 데뷔 시기는 2001년 영화 '고양이를 부탁해'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황석정 직업 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서울대학교 국악과를 졸업했지만 우연히 연극을 보고 극단에 입단을 하면서 허드렛일을 했다고 하네요. 배우 '설경구'가 연기를 해보라고 해서 연기를 시작했지만 다시 연기 공부를 하고 싶어 한예종 연기과에 다시 입학했다고 하네요. 현재는 개성있는 연기와 강렬한 존재감으로 다양한 영화, 드라마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피트니스 대회 비키니 종목에 참가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었네요. 참가하게 된 계기는 예능 '불후의 명곡'에서 양치승 관장님, 최은주 배우를 만나 피트니스 대회 출전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황석정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되고 상큼함 비주얼입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과거 쌍꺼풀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을 했네요. 이번에는 헬스 운동으로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미소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성실하고 노력하는 사람이 좋고 이제는 달콤한 말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황석정 아버지는 TBC 트롬본 연주자이며 어머니는 성악 출신, 음악교사 출신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자녀들이 모두 음악 전공을 했다고 하네요. 황석정은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누난 런던스타일 타워브리지 예명으로 출연하여 좋은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에서도 마리아 호세파 역을 맡았는데 노래 실력도 대단핟고 호평을 받았네요.

 

황석정의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그것만이 내 세상, 살인자의 기억법, 서울역, 곡성, 순정, 더폰, 혜경궁 홍씨, 발광하는 현대사, 두근두근 내 인생,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 데드 엔드, 사이비, 회사원, 아부의 왕, 황해, 순정만화, 최강로맨스, 미스터 주부 퀴즈왕, 귀신이 산다, 정글 쥬스, 마지막 늑대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친애하는 판사님께, 우리가 만난 기적, 이번 생은 처음이라, 사랑의 온도, 초인가족, 역적, 도깨비, 동네변호사 조들호, 치즈인더트랩, 그녀가 예뻤다, 식샤를 합시다2, 미생, 야경꾼일지, 연애의 발견, 참 좋은 시절, 비밀, 시크릿 가든, 직장의 신, 돈의 화신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황석정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예능 출연작은 씬스틸러, 노래싸움 승부, 님과 함께, 런닝맨, 라디오스타, 동상이몽, 해피투게더, 비정상회담, 나혼자 산다 등에 출연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황석정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몸매 변화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