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페이스A 김현정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그룹 스페이스a 김현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족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네요. 김현정 남편은 뇌가 섹시한 남자로 수능 성적 상위 1.8%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페이스A 김현정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남편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 남편, 자녀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스페이스에이 김현정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문선, 1977년 1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 사항은 남편 김부환, 자녀 아들 김창진, 딸 김하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아주 중학교, 정신여자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입니다. 소속사 드림오브베스트로 데뷔 시기는 1997년 스페이스A 1집 노래 ''주홍글씨'라고 합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키 166cm, 몸무게 49kg, 혈액형 AB형이네요.

 

김현정 가수로 과거 유명한 혼성 댄스 그룹 스페이스A 멤버입니다. 포지션 메인 보컬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히트곡 노래 성숙, 섹시한 남자 등이 큰 인기를 받았고 김현정은 섹시하고 매력적인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멤버는 이며 김현정은 2집을 마치고 돌연 탈퇴를 했습니다. 그 이유는 빡빡한 스케줄이 너무 힘들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에 출연하여 또다시 주목을 받았고 2019년 6월에는 발라드 솔로 가수로 변신을 했다고 합니다. 발라드 노래는 '헤어지는 날 비가 내리면'이라고 하네요.

 

스페이스A 활동 당시 행사 페이를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밝혔습니다. 그 당시 행사 페이는 늘 1위였으며 샵, 쿨 등 혼성그룹 중 가장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스케줄이 너무 바빠 10분만에 명품 쇼핑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페이스A 멤버 중 여성 멤버 '루루'의 근황 소식을 전한 적이 있는데 결혼을 했고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고 하네요. 한 달에 한번씩 김현정 집에 아이를 데리고 놀러도 온다고 합니다. 아직도 친한 절친 사이인 것 같네요. 과거에는 배우 '유민'의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스페이스A 김현정의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핫하고 섹시한 모습입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똑같은 이목구비로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섹시한 모습 그대로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청순하고 매력적인 모습이 돋보이네요. 자녀들 사진을 보니 엄마 아빠를 닮아 자녀들이 너무 귀엽네요. 특히 아들이 영재인지 똑똑한 것 같은데 할머니, 할아버지가 서울대 출신이라고 합니다. 친할머니에게 수학 수업을 받는다고 하네요.

 

스페이스A 김현정은 2008년 남편 김부환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남편 김부환 직업은 전도사라고 하며 할리우드 스타 키아누 리브스 닮은꼴 얼굴을 자랑했습니다. 김현정 김부환 부부의 나이차이 3살 차이로 교회를 갔다가 남편을 만났다고 합니다. 남편 김부환이 먼저 대시를 했다고 하네요. 전도사 남편을 만나 술을 완전히 끊었고 전혀 다른 삶을 살고 있다고 했습니다. 예능 '슈가맨'도 남편이 나가도 된다며 허락을 받고 출연했다고 하네요.

 

스페이스A 김현정은 탈퇴 이후 가수 '박선주'에게 2년 트레이닝을 받았고 보컬 트레이너 제의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당시에는 거절을 했고 2006년 음반 준배를 했지만 무산되었다고 하네요. 2014년에는 군포 실용 음악학원에서 보컬 선생님 활동도 했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레이보우 지숙을 보컬 트레이닝을 했다고 하네요.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백년손님 자기야, 복면가왕 등에 출연했습니다. 예능 슈가맨 출연전에는 자영업을 했는데 출연 후 반응이 뜨거워 박재구, 제이슨과 함께 가수 활동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스페이스A 김현정은 2020년 2월 제이슨과 함께 출연해서 노래 섹시한 남자, 주홍글씨를 불렀습니다.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뽐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음악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스페이스A 김현정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남편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