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영란 프로필 리즈 남편 가족

배우 김영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중년 여배우 박원숙, 문숙, 혜은이와 함께 동거 생활을 한다고 하네요. 좋은 케미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영란의 프로필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전남편 가족 재혼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사진부터 훈훈한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김영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영란, 국적 한국, 1956년 8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마포구이며 키 160cm, 몸무게 48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상명사대부속 초등학교, 홍익여자 중학교, 한양여자 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의상학 중퇴라고 하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풍경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75년 '주고 싶은 마음'이라고 하네요.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김영란 직업 배우로 과거 미스 쥬리아 선을 수상했습니다. 이후 화장품 모델 활동을 했고 친구들의 권유로 1976년 TBC 탤런트 공채로 합격했다고 하네요. 1977년 영화 '처녀의 성'으로 대종상영화제 신인상, 한국영화비평가그룹 선정한 '77년 영화인'에서 신인상 수상을 했습니다. 드라마 '옥녀'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독신녀, 미워도 다시한번 80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양한 사극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사극 전문배우로 불렸으며 뛰어난 연기력도 자랑했습니다. 1981년에는 MBC 연기대상 인기상을 수상했네요.

 

김영란은 1982년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미국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미국 워싱턴주립대학에서 6개월 동안 어학 공부를 했고 1983년 방송 복귀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영란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뛰어난 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비주얼로 2019년 제6회 럭셔리브랜드 시니어 모델 국제대회에 출전도 했다고 합니다.

김영란에 작품 출연작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사랑이 오네요, 최고의 연인, 압구정 백야, 사랑해서 남주나, 내 손을 잡아, 오로라 공주, 미친 사랑, 사랑했나봐, 아들녀석들, 노란복수초, 넝쿨째 굴러온 당신, 두 아내, 인생은 아름다워, 하늘이시여, 왕의 여자, 제5공화국, 장희빈, 여인천하, 장미와 콩나물, 용의 눈물, 한명회, 조선왕조 오백년, 전원일기, 옥녀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노리개, 물도리동, 아스팔트 위의 여자, 광화문통 아이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연극 '강릉매화전'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김영란은 1983년 10월 전남편 곽계흔과 결혼식을 올렸으나 1987년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남편 사이에는 딸이 1명이 있었고 전남편과 이혼 이유, 사유는 성격차이, 집안 문화 차이인 것 같네요. 이후 1990년 재혼을 하게 되었고 두 번째 남편과는 자녀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2006년에는 이혼과 재혼을 경험하면서 재혼 전문 결혼정보회사 CEO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영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전남편 재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