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유나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트로트 가수 최유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데뷔 35년차로 인생 이야기와 어머니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최유나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남편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사진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최유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효정, 1964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5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목포시이며 종교 불교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목포여자 고등학교, 호남대학교 의상학과,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문화콘텐츠학과이네요. 가족 사항은 남편이 있습니다. 소속사 C&C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4년 정규 앨범 '최유나'입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최유나 직업 트로트 가수입니다. 목포에서 태어나 유명한 트로트 가수가 되었네요. 1983년에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 '신인탄생'에서 5주 연속 우승을 했고 제7회 MBC 서울 국제 가요제에서는 방미, 진보라와 함께 본선 인기상 수상을 했습니다. 1985년에는 노래 '첫정'을 발표를 했으나 무명 시절을 갖게 되었으며 이후 1992년 년 노래 '흔적'가 히트를 쳤다고 합니다. 노래 '흔적'으로 서울가요대상, 노랫말 대상, 제8회 골든 디스크 등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그밖에 히트곡 노래 초대, 별난 사람, 반지, 밤차로 가지 말아요, 미움인지 그리움인지, 밀회, 인생 노래방, 미워도 미워도 등이 있네요.

최유나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항상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목포 아나운서라는 루머가 있다고 합니다. 아나운서 출신이 아니며 목포여고를 나왔는데 친구 세 명이 목표 아나운서였다고 하네요. 또 어떤 아나운서와 목소리가 비슷하다는 이야기가 있다고 합니다.

최유나는 지금 남편과 결혼식을 올려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소개팅으로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은 최유나에게 첫눈에 반해 매니저를 자처했으며 남편의 꿈은 최유나 기념관을 세우는 것이라고 하네요. 남편과 나이차이, 자녀 정보를 찾아봤지만 찾을 수가 없습니다. 남편 직업은 사업가이며 정치를 하고 싶었지만 최유나 외조를 하느라 꿈을 접았다고 하네요.

최유나는 1987년 주말 드라마 '애정의 조건' OST가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도 노래 '와인 글라스'는 2010년 제63회 칸 영화제에서 영화 '시' 갈라 스크리닝이 진행되었는데 배우 윤정희, 이창동 영화 감독이 레드카펫에 들어갈 때 배경 음악으로 쓰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최유나 아버지를 목포에서 모르면 간첩일 정도였다고.해요 최유나 집이 이태리식 집인데 최유나 아버지가 최초로 지으신 집이라고 하네요.

최유나는 가수로 생활한지 30여 년이 지났을 쯤에 팬들과 소통할수 있는 작은 콘서트장 같은 나만의 공간을 갖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파주시 탄현면 선동리에 '흔적'이라는 레스토랑을 만들었다고 해요. 그곳에서 팬들과 소통하고 만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파주 지역 이웃들을 위해 봉사 활동도 진행 중이라고 했습니다. 교통사고를 당하고 병이 심해진 치매 환자를 10여 년 동안 보살피고 있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최유나는 고급스럽고 오래 남을 수 있는 음악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세상을 떠나도 노래는 꾸준히 사람들한테 들려지고 불려질 것이니 그런 작품을 남기기 위해 열심히 한다고 했네요. 그리고 어렵고 아파하는 사람들을 위해 노래를 하며 자신의 노래를 듣고 많은 사람들이 위안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신곡 활동,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최유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남편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