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문치 프로필 몸무게 mbti 집안

1오늘의 정보1 2020. 6. 6. 22:05

가수 박문치 프로필 mbti 몸무게 집안

가수 박문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힙합 래퍼 '지코'와 함께 출연하여 뛰어난 편곡 실력을 보였습니다. 오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며 화제가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문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누구인지 집안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귀여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박문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보민, 국적 한국, 1996년 10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이며 키 164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작곡 전공이며 소속 그룹 CHS, 치스비치, 소속사 일로뮤직, 피다뮤직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7년 8월 23일 싱글 1집 '울희액이'라고 하네요.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박문치 직업 프로듀서, 작곡가, 가수로 유튜브에서 편곡이 가미된 음반을 발표했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 시절에 가수 '지코'가 작업하는 모습을 보고 음악학원에 등록했지만 학원에서 재즈 피아노를 가르쳐줬다고 합니다. 이후 노래 율희액이 뮤직비디오를 유튜브에 공개하고 프로듀서 활동도 했습니다. 주로 뉴 잭 스윙, 신스팝, 시티 팝 등 옛날 복고풍 사운드를 보여주고 있으며 뮤직비디오에서도 과거 복고 컨셉을 보여줬네요. 레트로 음악을 한 이유는 음악을 전공하면서 요즘 노래는 다 똑같다 생각이 들어 복고 음악을 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노래는 네 손을 잡고 싶어, 널 좋아하고 있어, 그해 이야기 등이 있습니다.

박문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똑같은 얼굴입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귀여운 일상 모습들과 개성있는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을 궁금하네요. 그리고 '기린'과는 피처링 과정에서 친해져서 차기 기린 앨범 한 곡 작곡 편곡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문치는 2019년 8월 스텔라 장, 러비, 치즈와 함께 4인조 그룹 '치스비치'를 결성하였고 포지션 멤버 겸 프로듀서라고 합니다. 멤버들은 2~8년 솔로 가수 활동을 한 인디 여성 싱어송라이터라고 하며 각자 이름을 한 글자씩 따 팀명을 지웠습니다. 1990년 걸그룹 대한 애정으로 걸그룹 SES, 핑클 패러디를 했다고 하네요. 걸그룹 패러디 한 사진을 보니 모두 잘 어울리며 사랑스럽네요.

박문치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는 이유는 본명 박보민이 '노잼'이라서 그렇다고 합니다. 한 인터뷰에서는 재미와 행복은 돈만큼이나 중요한 것이라며 재밌고 행복하게 활동하고 싶다고 했네요. 욕심일 수 있지만 재밌고 간지나는 건 다 해보고 싶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신곡 활동,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박문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누구인지 집안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