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노정진 프로필 나이 집안 부인

1오늘의 정보1 2020. 6. 3. 23:36

노정진 프로필 나이 집안 부인 인스타

색소폰 연주가 노정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경란 아나운서와 달달 케미를 보여주고 있네요. 이번에는 가수 호란, 이준혁 커플과 더블 데이트를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색소폰연주가 노정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연주하는 모습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색소폰연주가 노정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영어 이름 리차드 로, 본명 노정진, 1979년 11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충주이며 학력 사항은 버클리음악대학 학사, 인디애나대학교 대학원 재즈학 석사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그룹 프렐류드, 소속 광운대학교 교수로 데뷔 시기는 2005년 프렐류드 1집 앨범입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정보는 없네요. 공개가 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리차드 로 직업 대학 교수 겸 색소폰연주가, 재즈 밴드 프렐류드 멤버라고 합니다. 과거 10살 어린시절에 미국으로 이민을 갔고 초등학교 시절 색소폰을 배웠다고 하네요. 이후 버클리 음대를 졸업하고 한국에는 11년 전에 왔습니다. 지금은 광운대학교 부교수로 재직 중이며 색소폰 연주도 한다고 합니다. 화려한 스펙으로 예능 프로그램 '우다사2'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저번 방송에서는 100일이 되었고 빼빼로 게임에서 뽀뽀 직후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인 것 같네요.

 

노정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정말 똑같습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항상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우다사 출연 사진에서도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색소폰 연주 사진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노정진에 활동 중인 밴드 '프렐류드' 멤버는 피아니스트 고희안, 드럼 한웅원, 베이시스트 최진배, 색소포니스트 노정진 이렇게 4명입니다. 1집 앨범 '크로아상'으로 데뷔를 하고 국내외서 재즈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노정진은 김경란과 나이차이 2살 차이로 연하라고 합니다. 가수 '호란' 소개를 하여 만나게 되었고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네요. 그리고 김경란 전 아나운서는 이혼의 아픔이 있는데요. 그래서 이혼 경력에 대해 언급을 했고 노정진은 아무런 의미가 없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결혼을 했고 이혼을 하는 것에 대해 잘잘못의 개념이 있다는 것 자체가 잘못 됐으며 매우 사적인 문제, 선택이라고 했네요. 김경란은 과거 김상민 전 국회의원과 결혼하였으나 결혼 3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방송인 김경란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네요. 본명 김경란, 국적 한국이며 1977년 9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서울세륜초등학교, 오륜중학교, 창덕여자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철학, 경역학이네요.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데뷔는 2001년 KBS 27기 공채 아나운서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우리들 컴퍼니, 키 167cm, 몸무게 44kg이라고 합니다. 과거 KBS 아나운서 출신으로 2012년 퇴사를 하고 프리랜서 선언을 했습니다. 아나운서 시절에는 다양한 뉴스에서 진행을 맡았다고 하네요.

 

노정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김경란이 여자친구가 될 수 있을 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노정진은 '우다사2'에서 이제 고통이 아닌 감동 때문에 울었으면 좋겠다며 경란씨의 아츰이 없어지도록 자신이 많이 웃겨드리겠다고 말은 한 적이 있습니다. 너무 멋진 남자인 것 같네요. 그럼 앞으로도 연주회, 음악 프로,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색소포니스트 노정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