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정화 프로필 리즈 남편 딸 가족

전 탁구 선수 현정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탁구 인생과 일상 공개, 집 공개를 한다고 해요. 평소 일상 모습들은 어떤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정화의 프로필 리즈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딸 라켓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사진부터 가족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탁구 감독 현정화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현정화, 국적 한국, 1969년 10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서구이며 키 168cm, 몸무게 55kg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남편 김석만, 자녀 딸 김서연, 아들 김원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신 초등학교, 계성여자 중학교, 계성여자상업 고등학교, 경성대학교, 고려대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팀은 한국 마사회 탁구단 감독이라고 했습니다.

 

현정화 직업 전 탁구선수 겸 한국 마사회 탁구 감독이라고 합니다. 과거 초등학교 3학년 시절에 탁구를 시작했고 1985년 고등학교 시젤에 한국 국가대표가 되었습니다. 1986년에는 서울 아시안 게임 단체전 금메달을 받았으며 1987년 세계선수권 복식, 1988 서울 올림픽에 금메달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1991년에는 세계선수권에서 북한 리분희와 함께 남북한 단일팀에 참가하여 금메달을 땄습니다. 이 경기는 영화 '코리아'로 만들어지기도 했네요. 이렇게 대한민국 레전드 탁구 선수로 활약하여 1994년 탁구선수 은퇴를 하고 지금은 탁구 감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가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우리동네 예체능 등에 출연했네요.

 

현정화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 당시에도 큰 키, 아름다운 얼굴로 화장품 모델 활동도 하고 오똑한 코로 '피노키오'라는 별명도 있네요. 예전에는 MBC 뽀뽀뽀 뽀미 언니 활동을 해달라는 권유도 받았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으며 자기관리로 지금도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정화는 과거 개그맨 '강호동'과 스캔들이 있었는데 진짜 만난게 아니고 주변 사람들이 잘 어울리니 만나보라고 한 것 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탁구 선수 '유남규'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현정화는 유남규가 전혀 자기 이상형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이후 지금의 남편 김석만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김석만도 탁구 선수로 현정화 파트너였다고 하네요. 김석만, 현정화 부부에게는 사랑스러운 딸과 아들이 있으며 두 사람은 현정화 20살에 만나 10년 열애를 하고 30살에 결혼을 했습니다.

 

현정화는 과거 남북 최초의 단일팀 선수로 우승을 했는데요. 그래서 작은 통일인가 라는 생각도 들었다고 합니다. 우리가 통일이 된다면 북축은 좋은 것, 우리의 좋은 것이 결합하여 많은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기대한다고 했습니다. 지금도 그렇게 생각한다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탁구감독 현정화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