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학주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키

배우 이학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야식남녀'에서 주연 강태관 역을 맡았습니다. 그전에는 인기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박인규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도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학주의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키 복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학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학주, 국적 한국, 1989년 1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혈액형 B형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반려견 강아지 모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소속사 SM C&C로 데뷔 시기는 2012년 영화 '밥덩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또 수상 내역은 2014년 제12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단편의 얼굴상 수상이 있습니다.

 

이학주 직업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2년 단편 영화 '밥덩이'로 데뷔하였고 2015년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순애 동생 신경모 역으로 얼굴을 제대로 알렸네요. 그리고 2019년 영화 '왓칭'에서는 강렬한 존잼감과 몰입되는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코믹한 캐릭터, 착한 캐릭터, 악역 등 다양하게 잘 소화하고 있네요.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맡은 박인규 역도 부부의 세계 감독에게는 도박이었던 캐스팅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도박은 성공했고 이학주도 그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학주는 키우는 강아지가 너무 귀여운데요. 강아지 종류는 갈색 푸들이며 보통 푸들은 귀가 내려가 있는데 이학주 강아지 모카는 서 있는 귀가 특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군대 정보도 찾아봤는데요. 22살에 군대를 갔다가 군대에서 연기자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군대 안에서 자꾸 연기가 하고 싶었고 그래서 군대 제대 후 연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했습니다.

 

이학주의 과거 사진을 보니 너무 똑같습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웃을 때는 귀엽고 무표정일 때는 차가워 보이네요. 다양한 매력으로 연기폭이 넓은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또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며 복근 공개를 하지 않았지만 탄탄한 복근을 가졌을 것 같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는 민현서 역 '심은우'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는데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합니다.

 

이학주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는데요. 영화 출연작 12번째 보조사제, 날 보러와요. 무뢰한, 폭력의 틈, 눈길, 가을 우체국, 꿈의 체인, 사우나, 골든 슬럼버, 나를 기억해, 협합, 왓칭, 잔상, 뺑반, 어서오시게게스트하우스, 싱크홀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멜로가 체질, 저스티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미스터 션샤인, 초인가족, 38기동대, 사랑하는 운동아, 눈길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가수 케이윌, 김필 뮤직비디오 활동을 했네요.

 

이학주의 실제 성격은 낯을 가리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연기를 하면서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데 그래서 조금씩 고치고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친한 사람들과 있으면 까불기도 많이 까불고 장난도 잘 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강점은 평범함이라고 하네요. 평범한 매력으로 친근하게 느껴질 수 있게 다양한 역할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학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키 복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