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예림 림킴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가수 김예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명 '림 킴'으로 화려하게 가수 복귀를 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몽, 옐로, 살기 노래에서 나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와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고민해 낸 결과물이라고 했네요. 그리고 근황으로 88라이징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페스티벌 '아시아 라이징 포에버' 출연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림킴 김예림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리즈 시절 사진과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김예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예림, 예명 lim kim, 국적 한국, 1994년 1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이며 키 165cm, 몸무게 51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꿈의 학교, 레오니아 하이 스쿨 전학, 송림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림 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1년 슈퍼스타케이3 참가라고 하네요.

 

림킴 김예림 직업 가수로 과거 2011년 슈퍼스타케이3에 참가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슈스케3에서는 top 3까지 올라가 윤종신 소속사 미스틱 89와 계약을 했네요. 혼성 그룹 투개월 보컬로 허스키하고 매력적인 목소리가 돋보였습니다. 활발히 활동을 하다가 2016년 소속사 계약 만료 후 활동을 중단하였고 가수 은퇴라는 말도 나왔다고 하네요. 하지만 2019년 5월 공백기를 깨고 가수 복귀를 했고 하드코어 힙합 노래 '살기'를 발표하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자신의 노래 창법과 완전 다른 음색, 창법과 비주얼로 기존 김예림 이미지와는 정반대입니다. 그리고 뛰어난 랩 실력으로 래퍼로서도 가능성이 보이네요.

 

림킴 김예림은 서울에서 태어나 고등학교 시절에 미국 뉴저지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그러다 투개월 멤버 '도대윤'을 만나게 되어 2011년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3에 함께 출연하게 되었네요. 2013년에는 투개월로 컴백을 하려고 했는데 도대윤이 학업문제로 미국으로 갔고 김예림 혼자 솔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제28회 골든디스크, 2013 멜론 뮤직 어워드, 제3회 가온차트 케이팝 어워드에서 신인상 수상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5년 3월 4일에는 첫 번째 싱글 앨범 '어른 맞니'를 발표했네요. 이후 도대윤은 2018년 12월 29일 예능 프로그램 '펫츠 고 댕댕트립'에서 현지 스태프로 나와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대학 졸업을 하고 다시 음악을 한다고 했네요.

 

림킴 김예림의 과거 졸업사진,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입니다. 얼굴은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이미지가 많이 변했는데 더욱 카리스마 넘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네요. 이번에 다이어트를 한 건지 더욱 날씬한 몸매, 완벽한 각선미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매력적인 일상 모습들과 멋진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림킴 김예림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과거 이상형 스타일은 키가 크고 잘 챙겨주는 사람, 취향이 잘 맞고 코드가 잘 맞는 사람, 재밌는 사람이 좋다고 했네요. 슈스케 출연 당시 투개월 멤버 도대윤과 사귀는 관계인지 많이 물어봤다고 하는데 서로를 전혀 이성으로 생각하지 않으며 두 사람 다 극과 극 이상형을 밝혔습니다.

 

림킴 김예림은 최근 2020년 2월 27일 제17회 한국대중음악상 장르 분야에서 최우수 댄스&일렉트로닉 음반과 노래 부문을 수상했으며 종합분야에서 올해의 음반, 올해의 음악인으로 노미 네이팅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근황으로는 두 번째 타이틀곡 노래 'MONG'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는데 강렬한 전사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네요. 노래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200만 회를 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힙합 가수 림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근황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