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재림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뮤지컬 배우 최재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의 방패 정체가 최재림이 아닐지 의심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도 올리며 화제가 되었네요. 그리고 뮤지컬 '렌트'에서 콜린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 배우 최재림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뮤지컬 배우 최재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재림, 국적 한국, 1985년 4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키 188cm, 몸무게 82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경원대학교 성악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빠, 엄마, 형 1명이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09년 뮤지컬 '렌트'라고 하며 고향 경기도 수원시,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최재림 직업 뮤지컬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2010년 예능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에서 박칼린 보조, 안무 선생님으로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네요. 뮤지컬계에서는 '재게'라는 별명으로 뮤덕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2015년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에서는 유다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으며 2016년에는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에서 에드거 앨런 포 역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KAC 예술종합원 교수, 킥 뮤지컬 아카데미 소속으로 보컬, 앙상블 강의 활동도 하고 있네요.

 

최재림은 뛰어난 노래 실력, 폭팔적인 성량, 정확한 딕션으로 뮤지컬에서 믿고 보는 배우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에는 성당에서 성가대 활동도 했고 고등학교 2학년 때 성악을 시작했습니다. 군대 제대 후에는 뮤지컬을 본격적으로 배웠으며 이후 박칼린 킥 뮤지컬 아카데미 입학 오디션에서 눈에 띄어 뮤지컬 '렌트' 콜린 역을 맡게 되었네요. 그 당시 불렀던 노래는 유명한 노래 '지금 이 순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뛰어난 영어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어렸을 때 아버지 때문에 1년 정도 미국에서 살았고 한국에서도 영어공부를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공군 고위직이라고 하네요.

 

 

최재림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과거 2011년 박칼린과 열애설 시가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박칼린은 친누가 같으며 박칼린도 최재림을 막내 여동생이라고 부르는 편한 사이라고 했습니다. 또 박칼린 감독님은 자신에게 인생의 스승이자 멘토이자 조력자라고 했네요. 최재림의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그리고 최재림은 뮤지컬 '킹키부츠'에서 룰라 역을 맡았는데 극 중 여장을 했다고 합니다. 여장해야 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자신의 얼굴이 화장을 잘 받는 또렷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어 여장이 잘 어울렸다고 하네요. 제가 보기에는 너무 잘 소화를 했습니다.

 

최재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크게 다르지 않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재림은 무표정일 때와 웃을 때 이미지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무표정일 때는 차가워 보이지만 웃으면 인상 좋은 사람이 된다고 하네요. 반전 매력이 많은 배우입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네요.

 

 

최재림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뮤지컬 출연작 헤어 스프레이, 남한산성, 스프링 어웨이크닝, 넥스트 투 노멀, 어쌔신,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에어포트 베이비, 에드거 엘런 포, 트레이스 유, 킹키부츠, 씨 왓 아이 워너 씨, 마틸다, 노트르담 드 파리 한국어 버전 10주년, 아이다, 렌트 등이 있으며 연극 출연작 타지마할의 근의병이 있습니다. 그밖에 오페라 '리타'에서 가스파로 역을 맡았고 예능 프로그램은 비디오스타, 불후의 명곡, SNL 코리아 시즌1 등이 있네요.

 

 

예능 복면가왕 방페는 2라운드에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하연우 노래 '돌덩이'를 불렀고 3라운드에서는 김동률 노래 '동반자'를 불렀습니다. 이번에 주윤발 위너 강승윤을 이기고 방패는 복면가왕 새 가왕이 되었네요.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실력파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아니냐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뮤지컬 배우 최재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복면가왕 정체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