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트시그널3 박지현 프로필 근황 오빠 얼굴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남녀 출연자 중 여성 출연자 박지현은 아름다운 비주얼과 다양한 매력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네요. 첫 인상 선택에서 몰표를 받으며 계속 많은 남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성 출연자 박지현의 프로필 근황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오빠 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사진부터 과거 미스코리아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예능 '하트시그널3'에는 8명의 출연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남성 출연자는 천인우, 김강열, 임한결, 정의동이며 여성 출연자는 이가흔, 서민재, 천안나, 박지현으로 총 8명의 출연자가 나오고 있네요. 박지현은 첫인상 선택에서 모든 이성 천인우, 정의동, 임한결에게 선택을 받아 몰표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박지현은 천인우를 선택했네요. 그리고 박지현은 하트시그널 최초의 모든 이성 출연자에게 문자를 보내 출연자라고 합니다.

 

그럼 하트시그널3 박지현의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박지현,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와세다대학 국제교양학부이며 키 170cm이라고 합니다. 직업 일본 대학교 4학년 대학생,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연구실 인턴이며 의과전문대학원 준비 중이라고 해요. 그리고 고향 지역은 경남 진주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가 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박지현은 과거 2018 미스코리아 경남 선발대회에 참가하여 탤런트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참가 당시 과거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지금과 조금 다른 이미지이지만 화려한 메이크업과 미스코리아 헤어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청순하고 깔끔한 이미지가 박지현에게는 더 잘 어울리네요.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또 작은 얼굴, 긴 팔 다리로 비율이 아주 뛰어난 것 같습니다.

 

첫인상 선택에서 남자 출연자 천인우는 여자 출연자 박지현을 선택했습니다. 두 사람은 회를 거듭할수록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 중간에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한 김강열이 등장하면서 천인우와 박지현의 관계에 틈새가 생긴 것 같습니다. 최근 하트시그널3 7회에서는 천인우, 김강열은 박지현을 선택했고 박지현은 김강열을 선택했네요. 계속 천인우와 러브라인을 보여줄지 있을지 궁금합니다. 마지막회 최종 결과에서는 누구를 최종 선택하여 커플이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박지현의 매력은 청순한 외모와 상큼한 눈웃음, 사랑스러운 미소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평소 요리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미인 대회 출신답게 완벽한 비주얼이 눈길이 갑니다. 또 비주얼 뿐만 아니라 착한 심성으로 다양한 매력을 가진 출연자라고 하네요. 박지현은 정신과 의사가 되고 싶다고 방송에서 말을 했습니다. 정신과 의사가 되면 정말 잘 맞을 것 같네요. 또 많은 분들이 박지현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궁금해하고 있는데 비공개 계정이라고 합니다.

 

박지현은 하트시그널3에서 친오빠도 공개했는데요. 박지현 오빠는 훤칠한 피지컬과 잘생긴 이목구비로 출충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남매가 모두 엄마 아빠의 우월한 유전자를 물러 받은 것 같네요. 하나뿐인 여동생 바보로 동생 박지현이 나쁜 남자를 만나 고생하지 않아까 걱정도 하고 남성 출연자들을 경계하는 모습이 비췄습니다. 너무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동생이라 걱정이 당연히 될 것 같네요.

 

저번주 7회에서는 김강열이 박지현, 이가흔에게 공개 데이트 신청을 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천인우는 박지현과 김강열 사이를 질투하면서 데이트 재미있게 하고 와라, 맛있는 거 비싼 거 많이 먹고 오라고 했는데요. 박지현은 기분이 되게 이상하고 했습니다. 데이트를 하면서 박지현은 김강열에게 마음이 흔들리면서 더욱 흥미진진해졌네요. 오늘 하트시그널3 8회가 너무 기다려지네요. 그럼 오늘은 하트시그널3 박지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오빠 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