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소유 성형전 과거 다이어트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8. 10. 4. 21:43


걸그룹 씨스타 멤버였던 가수 소유가 10월 4일 라틴 댄스 장르 신곡 '까만밤'을 컴백했습니다. 댄스 장르 노래로 이번이 두 번째 솔로 앨범이라고 합니다. 노래 까만밤은 멕시코 여행을 하면서 염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타이틀곡 까만밤과 수록곡 무덤덤으로 컴백 무대를 보여줬는데요. 독보적인 목소리와 고혹적인 퍼포먼스가 멋진 무대를 만들었어요. 더욱 다이어트를 해서 성속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소유의 과거얼굴, 성형여부, 비키니, 소유 언니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려드릴게요. 그럼 한번 알아 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소유의 본명은 강지현이며 1992년 2월 12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6살입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가 고향이며 혈액형은 O형이에요. 키는 168cm, 몸무게 50kg이며 가족은 부모님, 오빠, 언니 강보경이 있어요. 학교는 한국예술고등학교, 성신여자대학교 현대실용음악학과이라고 합니다. 과거 고등학교 1학년 때 수련회 장기자랑에서 가비엔제이 노래를 불러서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2010년 걸그룹 씨스타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소유1

 

과거 초등학교 졸업사진인 듯 싶은데 아역 배우 출신 진지희와 똑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정말 많이 닮았어요. 중학교 졸업사진에는 뛰어난 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말 인기가 상당 했을 것 같아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이 안 한 것 같아 보입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강제 휴가 프로젝트 - 오늘 쉴래요?'에 출연하여 성형에 대해 이야기를 했습니다. 과거 연습생 시절 빚을 지게 되었고 씨스타로 데뷔 9개월만에 첫 정산을 받았다고 합니다. 정산이 빠른 편에 속하며 그 이유는 성형을 하지 않았고 닭가슴살 식단이 위주라서 생활비가 많이 안들었다고 해요. 또 라디오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서 소속사에서 성형을 반대했으며 그래서 성형을 안했다고 하네요.

 

소유2

 

소유는 가요계에서 완벽한 몸매로 유명합니다.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매력으로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뛰어난 자기관리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파격 베드신까지 도전했다고 하네요. 베드신이 부담스러웠지만 연기자 분이 잘 이끌어 주셔서 호흡이 잘 맞았다고 해요. 뮤직비디오를 위해 볼륨 위주의 운동보다는 스트레칭 위주의 운동과 필라테스를 했다고 합니다. 또 다이어트 보조제와 함께 운동을 했다고 하네요. 더욱 아름답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유3

 

예능 프로그램 '서울메이트'에서 친언니 강보경와 함께 출연을 했어요. 쌍둥이 같은 외모와 훈훈하고 이쁜 비주얼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언니와는 나이가 4살 차이인데 언니가 동생인 줄 안다고 하네요. 언니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바리스타이며 동안 미모도 돋보이네요. 요즘 새로운 노래로 새롭고 다양한 소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 소유의 다이어트 보조제, 소유 얼굴, 성형전후, 과거사진, 노래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