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정준원 프로필 근황 논란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0. 5. 11. 01:27

아역배우 정준원 프로필 근황 논란 인스타

배우 정준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SNS 페이스북에 음주 흡연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술 담배 이런 논란으로 정준원 소속사는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며 사과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역 배우 정준원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과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역 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먼저 배우 정준원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준원, 2004년 7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김해시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누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저 초등학교, 주생 초등학교, 운양 중학교이며 소속사 다인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1년 SBS 드라마 '시티헌터'입니다. 또 수상 내역으로는 2017년 KBS 연기대상 청소년 연기상 수상을 했습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정준원 아역 배우로 요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차해강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큰 인기를 받고 있는데 극중 정준원은 이준영 친구로 나오고 있네요. 과거 7살부터 연기를 시작했고 연기 학원도 다녔다고 합니다. 아역시절부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사극, 스릴러, 전쟁 드라마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2016년 영화 '오빠생각'에서는 동생만 생각하는 오빠 동구 역으로 나왔고 2017년 영화 '그래 가족'에서는 막내 낙이 역으로 나왔네요. 2017년에는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로 청소년 연기상 수상을 했습니다.

 

정준원의 과거 어렸을때 사진을 보니 귀여운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많이 자랐네요. 그리고 오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준원이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고 있는 모습이 나왔다고 합니다. 또 정준원은 '살 사람'이라는 글과 전자담배 사진을 올리기도 했네요. 화제가 된 이유는 정준원은 2004년생으로 현재 만 16세 미성년자이기 때문입니다. 청소년에게 주류를 판매한 식당의 경우 영업정지에서 등록취소 및 시설폐쇄까지 부과될 수 있다고 합니다. 논란이 되자 정준원은 자신의 SNS를 비공개를 했습니다.

 

정준원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위대한쇼, 백일의 낭군님, 저글러스, 블랙, 크리미널 마인드, 구해줘, 써클 이어진 두 세계, 아버지가 이상해, 보이스, 사임당 빛의 일기, 대박, 힐러, 감자별, 스캔들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 구가의서, 대풍수, 신의 퀴즈3, 굿바이 마늘, 미쓰 아줌마, 시티헌터 등이며 영화 출연작은 7년의 밤, 그래 가족, 두번째 스물, 오빠생각, 손님, 악의 연대기, 변호인, 숨바꼭질, 후궁, 미나 문방구 등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정준원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