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소민 성형전 과거 몸매 이준

1오늘의 정보1 2018. 10. 4. 20:54


배우 정소민은 어제 첫 방송 한 tvN 수목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정소민은 쏨블리 진강 역을 맡았으며 광고 회사에 다니는 평범한 디자이너로 아름답고 착한 마음을 가진 캐릭터라고 하네요. 극중에서 보호본능을 일으키며 안정적인 연기력이 돋보인다고 합니다. 서인국, 박성웅, 고민시, 유재명, 서은수, 도상우 등등 유명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소민의 과거얼굴은 어땠는지~ 성형여부, 과거사진, 아버지, 키 , 다이어트 비법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정소민의 본명은 김윤지이며 1989년 3월 16일 만으로 29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이며 혈액형은 A형이에요. 키는 163cm, 몸무게는 44kg이며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어요. 학교는 늘푸른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데뷔는 2010년 SBS 드라마 '나쁜남자'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 무용을 하면서도 성적도 상위권이라고 해요. 그리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도 수석 입학을 했다고 합니다. 공부도 잘 했나 봅니다.

 

정소민

 

지금은 스키니하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지만 과거에는 통통한 볼살과 조금은 통통한 모습이에요. 그래서 성형의혹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과거 모습을 보니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은 모습인 걸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보다는 다이어트를 한 것 같습니다. 과거 다이어트 전에는  통통한 볼살과 귀여운 모습도 매력적이네요. 과거보다 10kg를 감량했으며 다이어트 비법은 식이요법과 한의원에서 침을 맞았다고 해요. 그리고 운동은 요가를 했다고 합니다. 본인도 성형은 하지 않다고 했습니다.

 

정소민2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배우 이준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으며 서브커플로서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리고 2018년 1월 1일 이준과의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지난해 10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배우 이준은 지금 군복무 중이라고 합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 커플이에요. 다시 드라마에서 같이 연기하는 모습이 보고 싶네요. 둘의 공통점은 둘다 발레를 했다는 것 입니다. 정소민은 학창시절에 발레를 했으며 이준도 뛰어난 무용실력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남친 이준과 코드가 잘 맞을 듯 하네요.

 



정소민3


과거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 나와 아버지와 9년째 얘기를 하고 있지 않다고 말해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정소민의 아버지는 딸이 연예인이 아닌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를 바랬다고 합니다. 그래서 배우 생활을 반대했으며 정소민의 마음이 삐뚤어졌다고 해요. 이제는 같은 자리에서 기다려준 아버지께 가장 미안하다고 했어요. 이런 스토리가 있었네요, 그리고 정소민의 단발 머리가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귀엽고 상큼한 단발머리를 완벽히 소화를 하고 있어 대중들에게 단발병을 만들었습니다. 또 정소민의 원피스, 치마, 블라우스 등 패션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정소민의 성형전후, 다이어트 전, 머리, 집안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