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방송하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개그맨 이용진이 출연하여 최근 가수 자이언트핑크가 공개적으로 이용진에게 관심을 표현한 것에 대해 말을 한다고 합니다. 어떤 말을 할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리고 가수 자이언트핑크가 누군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오늘은 자이언트 핑크의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과거얼굴, 성형여부, 키, 고향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두근두근두근~

 


래퍼 자이언트핑크 본명은 박윤하이며 1991년 4월 2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7살입니다. 키는 172cm로 큰 키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고향은 부산 해운대 출신이라고 하며 부산 사투리가 나온다고 해요. 혈액형은 A형이며 소속사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직업은 래퍼이며 데뷔는 2016년 싱글 앨범 '가위 바위 보'라고 하네요.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4, 쇼미더머니 5, 언프리 랩스타 3'에 출연하면서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예명 자이언트핑크는 '포부가 큰 여성'이라는 뜻이라고 하며 짧게 '자핑'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자이언트핑크

 

자이언트 핑크의 과거 사진은 잘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대신 2년전에 출연했던 '쇼미더머니' 출연 사진을 들고 왔습니다. 2년전이라 지금과 똑같은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이언트핑크는 라디오에서 연예인이 되고 싶어 몸무게를 25kg를 감량했다고 했습니다. 학창시절에는 뚱뚱해서 연애를 못해봤다며 중학교 때 80kg까지 나갔다고 해요. 다이어트 비법은 줄넘기이며 그러나 운동을 싫어해서 식이요법을 강하게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로 인해 성형했냐는 소리를 들었다는 걸 보니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자이언트핑크 몸매


자이언트 핑크는 "제가 개그맨을 좋아한다. 이상형이 재밌으신 분이다 결혼하는 사람이 개그맨이었으면 좋겠다. 이용진 씨가 이상형이다.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다. 너무 매력이 있다. 꼭 연락해줬으면 좋겠다"며 이용진에게 고백을 했습니다. 자신 있게 고백하는 모습이 당당하고 멋지며 매력적입니다. 하지만 개그맨 이용진은 여친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자이언트핑크는 '국민 실연녀' 로 만든 이용진에게 "여자친구와 잘 만나시길 바란다. 다음에 좋은 기회가 되면 같이 밥 한 끼 했으면 좋겠다"고 했어요. 개그맨 이용진을 이상형으로 꼽는 연예인이 많네요. 개그우먼 장도연, 장주리도 이용진이 이상형이라고 했습니다.

 



자이언트 핑크 성형전


자이언트 핑크란 이름이 많은 화제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름의 뜻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했습니다. 근데 그 중 자이언트 핑크라는 이름으로 야한 상상을 한다고 합니다. 몸집이 커서 자이언트라 생각하지 않고 가슴이 커서 자이언트라고 묻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이언트인데 왜 안 벗고 나오냐고 하는 사람도 있다고 해요. 하지만 자이언트 핑크는 끝까지 안 벗을 생각이며 상상 속 예쁜 몸매로 생각해 달라고 했습니다. 훈훈하고 멋진 카리스마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오늘은 자이언트 핑크의 성형전후, 몸매, 이름 뜻 등등 알아보는 좋은 시간을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