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재현 프로필 부인 아내 자녀 근황

'후포리 남서방' 내과 전문의 남재현이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지금은 의사로 많은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남재현이지만 과거 어린시절은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의사 남재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남재현 프로필 과거 어린시절과 부인(아내) 최정임 결혼이야기 자녀 나이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재현 프로필 정보

남재현은 1963년 7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60세 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며 최종 학력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이며 내과 전문의 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최정임과 자녀 아들 한 명 딸 한 명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양재역 인근에 있는 프렌닥터내과의원 원장으로 있다고 하는군요.

남재현 과거 어린시절 이야기

남재현은 과거 중학생 시절 결핵으로 아프셨던 아버지와 생계를 위해서 미국으로 떠났던 어머니 때문에 외할머니 손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그러다 부모님이 이혼을 하게 되며 외로운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남재현은 주어진 상황을 불평하는 대신 똑똑한 형님을 따라서 공부에 빠졌고 스스로의 인생을 개척했다고 합니다. 남재현은 형과 볼펜 심을 누가 먼저 다 쓰는지 대결을 할 정도였다고 하네요.

 

남재현은 그렇게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에 입학을 했는데 학생운동을 하다 제적을 당해 재수를 통해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에 재입학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졸업 후 병원을 개업을 하였지만 빚더미에 앉게 되었고 아들이 뇌출혈 진단을 받는 등 또 다른 시련을 겪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역시 긍정적인 마음을 먹고 한걸음씩 나아갔다고 하네요. 그 사이 남재현은 아내 최정임을 만나 결혼을 하였는데 그 이야기를 한번 알아볼까요?

남재현 부인(아내) 최정임 러브스토리

남재현이 군대를 장교로 들어갔을 때 최정임은 간호장교로 있었고 둘은 그렇게 만나게 되며 사귀다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정임은 1967년생으로 올해 나이 56살로 남재현과 나이차이 4살이라고 하는군요. 참고로 최정임은 대구 경명여자고등학교 - 국군간호사관학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둘은 1995년 결혼식을 올렸는데 그 때 남편 남재현이 의사였지만 최정임의 어머니는 남편과의 결혼을 반대했다고 하는군요.

최정임의 어머니는 수준이 비슷한 집에 가서 살길 바랬지 있는 집에 가서 마음고생하고 기죽고 사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국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결혼 후 19년 동안 처가가 있는 경북 울진 후포리에 거의 안갔다고 합니다. 후포리가 너무 멀었다고 하는데 명절은 19년 동안 한번도 안갔다고 하네요. 연락 한번 제대로 드린 적도 없고 전화번호도 모르고 생신도 모른다고 하는데 그러면서도 처가에 요구사항은 많다고 하는데 .. 정말 낮은 점수의 사위지만 예능 '자기야' 를 촬영하면서 친해졌다고 합니다.

사실 남재현은 40살이 되어 병원을 개업했는데 30억원이 넘는 돈을 투자했고 힘든 시간을 거쳐 지금이 오게 되었으며 그 사이 아들의 장애까지 힘든 시간이 연속해서 있었다고 하니 처가에 신경을 못쓴게 이해가 되기도 하는군요. 다행이 남재현의 아들은 밝고 건강하게 컸다고 하는데 이번 방송을 통해서 그런 사연과 아내를 포함해 가족들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남재현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