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서경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결혼 키

배우 김서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배우 송승헌 지인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10년째 제주도 살이를 하고 있는 배우 송승헌에게 이시언, 태원석과 함께 집 방문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메모리스트'에서 임칠규 역을 맡고 있으며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서경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키, 결혼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보겠습니다. 그럽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데뷔 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서경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현중, 국적 한국, 1985년 3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세종대학교 호텔경영학과이며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11년 영화 '범죄와의 전쟁'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종교 불교이며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김서경 직업 모델 겸 배우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배우의 꿈이 있었으나 부모님이 반대를 했다고 하네요. 대학을 졸업했는데도 포기가 안되었고 그래서 28살에 직접 오디션을 보러 다니며 단역 배우 생활을 2년 정도 했습니다. 2017년에는 드라마 '군주 가면의 주인'에서 곤 역을 맡았는데 액션 연기를 직접 다했다고 합니다. 와이어 타고 날아다녔고 방송에 나왔던 장면은 김서경이 거의 다 한 장면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김서경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이네요.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절친 여사친 '김새롬'과 셀카 사진과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김서경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는데요. 영화 출연작 고산자 대동여지도, 봉이 김선달, 깡철이, 반창꼬, 간첩, 은교, 코리아, 오직 그대만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나의 나라,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 개의 별, 미스마 복수의 여신, 플레이어, 보이스2, 나쁜 녀석들, 투깝스, 크리미널 마인드, 군주 가면의 주인, 빙구, 굿 와이프, 미세스 캅2, 삼총사, 개과천선, 나의 나라, 남자가 사랑할 때, 감격시대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김서경이라는 이름을 예명을 쓰게 된 이유에 대해 말하기를 "예명 '김서경'이라는 이름은 배우 활동을 하다가 스님께서 제가 너무 세게 생겼으니 중성적인 이름을 가지면 좋겠다고 하여 '김서경'으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만의 강점은 주변 사람들의 성격과 포인트를 잘 짚어낸다고 합니다. 그래서 성대모사를 정말 잘 한다고 하며 친구들과 가까워질 수 있다고 하네요.

 

 

김서경은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배우 송승헌과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3년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배우 송승헌 동생 한태민(로이 장)역으로 나왔으며 좋은 연기를 보여줬네요. 그때 인연이 되어 친해졌고 선배 송승헌, 김성오, 연우진의 도움이 없었다면 로이장 캐릭터는 없었을 것이라고 합니다. 특히 배우 송승헌과는 2년동안 같은 헬스클럽에서 운동을 했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서경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키, 결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