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쌈디 성형 여자친구 삼촌 결별 집

1오늘의 정보1 2018. 10. 3. 06:56


요즘 살이 많이 빠져 날렵한 턱 선을 보여주며 심쿵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가수 쌈디이에요. 훈훈한 사이먼 도미닉이 오늘 휘성, 우원재 이용진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빠지는 답 없는 문제적 남자들'이라는 주제로 과거 연애사와 사랑관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래퍼 쌈디의 과거얼굴, 성형여부, 여친, 삼촌 정진철 등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사이먼도미닉의 본명은 정기석이며 1984년 3월 9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4살입니다. 부산광역시 금정구가 고향이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으며 키는 170cm, 몸무게 65kg입니다. 학교는 장전중학교, 부산남산고등학교, 경주대학교 호텔경형학과이에요. 예명은 사이먼 도미닉이며 애칭은 쌈디라고 합니다. 이름이 짧은수록 기억하기 쉽다고 하여 쌈디라고 소개하고 다닌다고 하네요.

 

쌈디

 

과거 모습인데 어린시절부터 정말 이쁜 아이였네요. 똘망똘망한 눈이 귀엽고 아주 이뻤네요. 잘생긴 이목구비가 정말 똑같아요. 아역배우를 시켜될 만큼 사랑스럽고 귀여운 아이였으며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았을 것 같아요. 제가 보기에도 역시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사진을 보시고 각자 판단하시면 더 좋을 듯 싶습니다. 소속사 AOMG의 공동대표이며 매력적인 톤과 화려한 랩스킬을 인정받은 대단한 래퍼입니다.

 


사이먼도미닉이라는 이름은 쌈디가 좋아하는 영화 '데몰리션맨'에서 등장하는 악역 사이먼피닉스와 자신의 세례명 도미니코의 영어식 이름을 따서 지었다고 합니다. 음악계에서 악역이 되고 싶은 의지라고 하네요. 발음이 정확해서 가사전달력이 좋으며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쌈디가 자신의 타이틀곡'정진철' 실종된 삼촌의 이야기를 하면서 대중들에게 알렸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에서 언급을 하며 실종된 삼촌을 찾아서 행복해 했습니다.



 


예능 '한끼줍쇼'에서 여친이 있냐는 질문에 "없는데 있다고 하겠다. 여자친구 있다. 되게 있고 아주 있고 매우 있다"라고 의문을 들게 했습니다. 여친이 있을지 없을지 넘 궁금하네요.^^ 과거 가수 레이디레인과 결별 후에도 한번씩 연락을 한다고 했습니다. 쌈디의 생일파티에도 초대도 하면서 지금은 친구처럼 편하게 잘 지내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이사간 집을 공개하면서 많은 화제를 받았습니다. 부모님이 집을 방문하면서 박나래와의 관계를 궁금해 하는 등등 감동을 줬으며 쌈디의 의자 등 집 인테리어가 주목을 받았습니다. 오늘 예능 라스에서는 어떤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럼 오늘 쌈디의 성형전, 여자친구, 키 등등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