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군조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 자녀

1오늘의 정보1 2020. 4. 11. 23:43

군조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 자녀

가수 군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이상화, 강남 부부 지인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아내, 아들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강남과 함께 신곡 노래 '유갓대디'를 발매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군조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아내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내, 아들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군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영진, 1980년 6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5cm, 몸무게 65kg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인, 자녀 아들 이나얼이 있습니다. 소속레이블 넥스트레벨로 데뷔 시기는 2012년 울랄라세션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학력 정보는 없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 드릴게요. 종교는 기독교입니다.

군조 직업 가수로 울랄라세션 멤버입니다. 원래 울랄라세션 정직 멤버였는데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케이'에는 나오지 않았네요. 그 당시에 아내 분이 임신을 했고 생계를 유지해야 해서 참가할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2012년 7월에는 울라라세션 팀에 합류를 했으며 포지션 비주얼, 랩이라고 하네요. 비보이 실력자로 댄스는 대걸레춤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군조는 한국 최초로 비보잉 세계 1위를 한 적이 있으며 아들 이나얼도 고급 비보잉 기술을 한다고 하네요. 부전자전으로 아빠를 닮아 훈훈한 비보잉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군조는 2012년 그룹 '울랄라세션'에 합류를 했지만 2016년에 울랄라세션에서 탈퇴를 했습니다. 탈퇴 후 솔로 가수 활동을 했으며 이번에 가수 강남과 함께 듀엣 가수 활동을 하고 있네요. 울랄라세션 탈퇴 이유에 대해서는 멤버 명훈이 해명을 했는데 군조를 탈퇴라고 할 순 없다, 각자의 방향성에 따라 그 위치에 껴 맞춰서 있는 상태인 거다, 현재는 개인적으로 더 인더스트리얼한 느낌의 작업들을 추구하며 음악 활동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고 불화도 있다고 했습니다. 불화가 없는 팀이 어디 있겠냐며 하지만 불화때문은 아니고 회사 문제 등등이 있었다고 해요.

그룹 울랄라세션은 박광선, 군조가 탈퇴를 하고 새멤버를 합류해 4인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원년 멤버는 하준석, 임윤택, 박광선, 군조이며 지금 멤버는 박승일, 최도원, 김명훈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군조와 강남의 인연은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 만난 것이라고 합니다. 불후의 명곡에서 '강남군조'라는 팀으로 활동을 했고 이제는 함께 음악 방송 프로그램 '인기가요' 생방송에 출연했습니다. 강남, 군조가 사비를 털어 제작한 신곡이라고 하네요.

군조는 과거 어미니가 교통사고로 돌아가시고 아버지는 사업 실패를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집이 없어서 길거리에서 신문지를 덮고 잤으며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세계 대회에 못 나갔다고 해요. 많은 알바를 했는데 그중 춤추고 노래하는 라이브 카페에서 알바가를 하다가 울랄라세션 임윤택을 만났고 임윤택이 쪽지를 남기고 갔습니다. 그래서 울랄라세션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군조의 과거 리즈 시절과 아내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