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곽진영 프로필 과거얼굴 근황 남편

탤런트 곽진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오랜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화려한 댄스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네요. 구본승, 안혜경 계약 연예 소식에 발끈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곽진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상큼한 과거 사진부터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곽진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곽진영, 1970년 3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란남도 여수시이켜 키 163cm, 몸무게 48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이윤자, 오빠, 언니,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여수중앙여자 고등학교,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소속사 JDS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1년 MBC 공채 20기 탤런트라고 하네요.

 

곽진영 직업 배우로 과거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7살 때 아역 배우 활동을 하다가 1991년 MBC 공채 20기 탤런트가 되었네요. 드라마 '아들과 딸'에서 막내 종말이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아들과 딸 이미지에서 벗어나고 싶어 성형 수술을 했지만 쌍꺼풀 성형 부작용으로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눈꺼풀이 너무 많이 잘라서 눈을 뜨고 감을 수가 없었다고 해요. 14년 간 성형 후유증으로 우울증도 걸리며 극단적인 생각까지 했다고 합니다.

 

곽진영은 성형 수술 부작용으로 한동안 배우 활동을 하지 않았지만 엄마와 함께 김치 사업을 했습니다. 온라인 갓김치 쇼핑몰 사업을 하여 연매출 100억 CEO로 화제가 되었네요. 갓김치 사업 성공에 김치를 소재로 한 드라마에도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곽진영 아버지는 약 2년 전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아빠가 하늘나라에 가신 이후에 방송 활동을 안 하려고 했다며 촬영할 땐 너무 좋은데 그 이후에 오는 여파가 되게 안 좋아서 조용히 지내려고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시청자들의 응원 메시지에 힘을 얻었고 불청 멤버들이 보고 싶었다고 하네요.

 

곽진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상큼발랄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곽진영은 어린시절 부우하게 자랐으며 유모에 가정교사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좋은 집안에서 부모님께서 귀하게 키우셨다고 하네요.

 

곽진영은 결혼, 이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유명 배우 '이병헌'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원래 좋은 친구 사이였는데 스캔들 기사로 어색해졌다고 합니다. 곽진영은 과거 리즈 시절에 남자 연예인 10명에게 대시를 받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자상하고 키크고 자기관리 잘하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언제나 좋은 소식을 기다릴게요.

 

곽진영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조선왕조 오백년 대원군, 우리들의 천국, 여명의 눈동자, 아씨, 사랑을 그대 품안에, 불후의 명작,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 남자 셋 여자 셋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7공주 대리운전, 뮤즈이야기, 주글래 살래, 진짜 찐짜 좋아해가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곽진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