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니 프로필 결혼 과거얼굴 몸매

배우 이제니는 아름다운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입니다. 예능 프로그램 '라라랜드'에서 최근 근황 소식을 전하며 더욱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제니는 원조 베이글녀로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제니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사진부터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제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제니퍼 김, 국적 미국, 1979년 7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미국 뉴욕이며 키 166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제이슨 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외국인학교 중퇴, 고등학교 학력 검정고시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4년 SBS 특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소속사,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이제니 직업 웹 디자이너 겸 배우라고 합니다. 미국에서 태어난 한국계 미국인으로 만 15살에 데뷔를 했습니다. 드라마, 시트콤에서 개성있는 연기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 당시 귀여운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원조 베이글녀라고 합니다. 하지만 2004년 드라마 '황태자의 첫사랑' 역을 맡았는데 이후 연예계 은퇴를 하고 미국으로 돌아갔습니다. 미국에서는 직장인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은퇴 이유는 아역 시절부터 시작해서 적응 잘 하는 분들도 있지만 자신은 적응을 못했다. 사람들에 대한 상처, 연기는 하고 싶은데 연기를 하려고 이 큰 과정들은 다 거쳐야 하는게 힘들었다고 하네요. 연예계 생활이 많이 안 맞았던 것 같다고 했습니다.

이제니는 근황 소식을 예능 프로그램 '라라랜드'에서 공개했습니다. 대단한 동안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고 친오빠 '제이슨 리'도 함께 출연했는데 잘생긴 외모가 눈길이 가네요. 과거 데뷔 초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상큼하고 귀엽네요. 지금도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상큼한 일상 모습, 강아지와 함께 찍은 셀카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니의 작품 출연자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공룡선생, LA 아리랑, 파라, 희망여관, 아이싱, 남자 셋 여자 셋, 당신은 누구시길래, 뉴 논스톱, 황태자의 첫사랑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할렐루야가 있습니다. 드라마 '공룡선생'에서는 이정재, 김희선, 안영홍, 이의정 등 유명 배우들과 함께 출연했네요. 그밖에 유유, 라면, 과자 등 다양한 CF 광고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이제니는 과거 섹시 화보 촬영을 한 적이 있는데 그 당시 귀여운 캐릭터에 국한된 이미지를 바꾸기 위한 노력이었다고 하네요. 항상 귀여운 이미지가 너무 강해 캐릭터가 한정됐으며 모든 작품에서 똑같은 역을 맡는게 싫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연예인 생활을 하면서 살기 싫었다고 합니다. 역할 때문에 질려서 조금 쉬려고 미국으로 갔는데 처음에 알아보는 사람이 없어서 편하고 좋았다고 해요. 어느 순간 돌아갈 시기도 놓치고 돈도 떨어져서 웹 디자이너 일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여유 있고 편하게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살고 있어 즐겁다고 했습니다.

이제니는 결혼, 이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가수 클론 구준엽, 유부남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유부남과의 결혼설 루머는 마음 고생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라라랜드'에서 말하기를 한국에서 활동하던 시절 연예인과 만났으며 한 번 만나면 주로 1년 이상씩 만났다고 밝혔습니다. 이제니의 이상형 스타일은 공개된 적이 없으며 '불타는 청춘'에서 배우 '최성국'이 배우 이제니가 보고싶은 새친구, 이상형이라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제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