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정안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이혼이유 키

배우 채정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모의 비결에 대해 알려줬는데 잘 먹고 운동 그리고 체질에 맞는 술을 마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탑골랩소디 케이팝도 통역이 되나요?'에서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채정안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사진부터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채정안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장정안, 1977년 9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녹번 초등학교, 예일여자 중학교, 예일여자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럭키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5년 존슨즈 깨끗한 얼굴 선발 대회 대상이라고 하네요.

 

채정안 직업 가수 겸 배우로 광고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졸업사진을 보니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그래서 그당시 상큼하고 깜찍한 이미지로 다양한 광고에 출연했으며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에도 출연했습니다. 1999년에는 댄스 가수 활동을 했는데 테크노 장로 노래 '무정'를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2집 노래 편지, 테스 등 히트곡이 있습니다. 2007년에는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한유주 역을 맡으며 제 2의 전성기를 맞게 되었네요.

 

채정안은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성형 의혹도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제가 보기에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비주얼과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2005년 12월 전남편 분과 결혼식을 했으나 1년 6개월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자녀는 없으며 이혼 사유, 이유는 성격 차이라고 했네요.

채정안은 취향존중 리얼라이프 취존생활, 인생술집, 한끼줍쇼, 슈가맨, 내집이 나타났다, 아는 형님, 썸남썸녀, SNL코리아 등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은 종이학, 눈꽃, 해신, 카인과 아벨, 열혈 장사꾼, 역전의 여왕, 리갈하이, 슈츠, 맨투맨, 딴따라, 용팔이, 구여친클럽, 개과천선, 총리와 나, 남자가 사랑할 때 등이 있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예능 '썸남썸녀'에서 채정안 재혼에 대한 제작진 질문에 채정안은 "근데 제 생각에 이 질문하기 전에 제가 결혼 한 지도 몰랐던 사람이 분명 있었을 것이다"라고 했네요. 그리고 이혼 사실을 알리며 "지금은 제가 더 사랑을 많이 해도 상관없을 정도로 많이 사랑을 주고 싶다. 그냥 정말 사랑하고 싶다'고 말을 했습니다.

 

채정안은 드라마에서 차갑고 도도한 캐릭터를 많이 했는데 이제라도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정통 멜로 연기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예능 프로에서는 반전 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데 연기 활동에서는 볼 수 있기를 기대할게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영화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채정안의 과거 리즈 시절과 나이 이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