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장나라가 어제 MBC 예능 프로그램 '청춘다큐 다시, 스물'에서 뉴논스톱 출연진들과 동창회를 했다고 합니다. 출연진은 박경림, 김정화, 조인성, 양동근, 이민우, 정태우 등이며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이 감동적이네요. 동안 미모로 유명한 장나라는 역시 오늘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자랑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장나라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나이, 아빠 등등 다양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장나라는 1981년 3월 18일 나이는 만으로 37살이며 서울특별시 은평구 역촌동 출생입니다. 키는 163cm, 몸무게는 42kg으로 스키니하며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네요. 혈액형은 A형이며 직업은 과거에는 가수 지금은 배우입니다. 2001년 5월 노래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가수로 데뷔를 했습니다. 바로 대박이 나며 많은 인기를 받았습니다. 가수로도 큰 성공을 한 장나라지만 연기자로서도 드라마가 시청률 40%를 넘기며 톱스타였다고 해요. 시트콤 '뉴 논스톱'에서 귀여움과 어리버리한 매력으로 폭팔적인 사랑을 받았습니다.


장나라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이 돋보입니다. 어린시절부터 오목조목하고 사랑스러운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모태미녀를 인증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성형은 안 한 것 같으며 본인도 안했다고 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 끼와 재능을 이어받아 배우가 꿈이 였다고 하네요. 장나라 아버지 주호성은 KBS 공채 11기 성우 출신으로 연극, 영화, 드라마에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장나라의 데뷔에 적극적인 역할을 했으며 성공하기에 큰 도움을 줬습니다. 장나라 오빠 역시 연기자로 드라마 '제4공화국'에서 박지만 역으로 나왔다고 해요.

 

 

최근 KBS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또 한번 뛰어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습니다. 배우 손호준, 장기용 등 연하의 남자 배우들과도 어색함 없이 사랑스러운 케미를 보여줬어요. 30대 아기 엄마와 20대 대학생 연기를 동시에 잘 소화를 했으며 감동적인 감성연기로 드라마가 대박이 났습니다. 장나라는 중국에서도 대단한 스타로 2005년 대륙 최고 인기 가수상, 아시아 최고 여자 가수상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선행 요정으로 한국과 중국, 북한 등 여러 나라에서 기부와 봉사 활동을 했습니다. 2009년 약 130억 원의 기부를 했다고 해요. 정말 대단한 배우입니다.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장나라3

 

2001년 데뷔를 하자마자 큰 인기를 받았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을 했습니다. 재능도 뛰어나지만 다들 인정하는 동안계의 끝판왕으로 과거도 지금도 마스크가 똑같은 배우입니다. 빠른 시간에 또 드라마에서 사랑스러운 모습과 좋은 연기를 보고 싶네요. 오늘은 스타 장나라의 과거모습, 성형전후, 몸매, 프로필 등등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는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