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잔나비 최정훈 프로필 집안 노래 키

그룹 잔나비 멤버 최정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에 참가했습니다. 오랜만에 방송 활동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그리고 최근 잔나비 전국투어 콘서트가 코로나19로 인해 취소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잔나비 최정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가족 집안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형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어린시절 사진부터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먼저 가수 최정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정훈, 1992년 3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키 177cm,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분당 초등학교, 성남서현 중학교, 야탑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경영학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최정준이 있습니다. 소속사 페포니 뮤직으로 데뷔 시기는 2014년 잔나비 앨범입니다. 군대는 초등학교 시절 축구를 하다가 십자인대가 파열되어서 군면제를 받았다고 하네요. 고향 정보는 없습니다.

 

최정훈 직업 가수로 밴드 잔나비 보컬, 리더라고 합니다. 과거에는 FNC엔터테인먼트 연습생 활동도 했으며 엔플라잉으로 데뷔할 뻔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멤버 김도형이 밴드를 하자고 해서 잔나비 결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잔나비 노래 가사를 직접 쓰며 공연 기획, 연출, 의상 등에서 참여한다고 합니다. 또 과거 엠넷 프로그램 '슈퍼스타K5'에서 플랜비 멤버로 참가한 적이 있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습니다. 특히 다크서클이 똑같은데 어렸을 때부터 있었고 비염때문에 생겼다고 하네요.

 

밴드 잔나비 멤버는 김도형, 장경준, 윤결, 최정훈으로 4인조 밴드라고 합니다. 팀 이름 '잔나비' 뜻은 원숭이라는 순우리말이라고 하는데요. 멤버 모두 원숭이 띠라고 하며 윤결 빼고는 같은 동네 동갑내기 동네 절친 친구라고 합니다. 밴드 잔나비는 작곡, 작사, 편곡 등이 가능하고 최강 팀워크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논란이 있었는데 그래서 그전 멤버 '유영현'은 탈퇴를 했습니다. 또 멤버 드러머 '윤결'은 2019년 10월 10일 군대 입대를 했다고 합니다. 멤버 윤결에 이어 김도형, 장경준 등도 군 입대를 계획하고 있다고 하네요.

 

잔나비 최정훈의 친형 최정준의 사진을 보니 동생과 최정훈과 정말 많이 닮았습니다. 형 최정준은 잔나비 매니저이며 페포니뮤직 매니지먼트를 담당한다고 하네요. 최정훈 최정준 형제의 화보 사진을 보니 특히 눈이 많이 닮았습니다. 키는 형 최정준이 더 크네요. 그리고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지석지입니다'에서 말하기를 어렸을 땐 최정훈이 형 최정준에게 많이 반항을 하여 형한테 한 번 맞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 이후로 형 말이 곧 법이라고 했습니다.

 

잔나비 최정훈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집 공개도 했습니다. 그때 공개하기를 사촌누나 3명이 성악 전공이라고 했네요. 그래서 사촌 누나 소개로 성악가 '박흥우'가 최정훈 집에 방문하여 성악 발성을 배웠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입맞춤, 전설을 노래하다 불후의 명곡, 안녕하세요 등에 출연했네요. 그럼 오늘은 잔나비 최정훈의 과거 리즈 시절과 형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